Friday 9 March 2018

Forex lsma 표시기


Forex lsma 표시기
LSMA 란 무엇입니까? 최소 자승 이동 평균 (Least Squares Moving Average)을 나타내며 표시기는 선형 회귀선의 끝점을 표시합니다. 현재 값을 이전 값과 비교하여 가능한 추세, 즉 선형 회귀선이 위 또는 아래를 향하고 있는지를 판단합니다.
그것이 끝나고 다음 촛불이 끝 점으로 형성되면 현재의 촛불을 닫으십시오. 그것은 양초가 지표의 가치를 실시간으로 변화시키는 문제를 피한다.
나를보고있는 것을 그만 뒀다 : P.
CCI에서 정의한 항목을 확인하기 위해 Lsma를 사용하는 차트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3 Lsma 6을 사용하여 14 14 25 .. 길게는 초록색으로, 짧게는 빨강으로, 노란색으로 변하면 아웃으로 입력하십시오.
LSMA 란 무엇입니까? 최소 자승 이동 평균 (Least Squares Moving Average)을 나타내며 표시기는 선형 회귀선의 끝점을 표시합니다. 현재 값을 이전 값과 비교하여 가능한 추세, 즉 선형 회귀선이 위 또는 아래를 향하고 있는지를 판단합니다. 그것이 끝나고 다음 촛불이 끝 점으로 형성되면 현재의 촛불을 닫으십시오. 그것은 양초가 지표의 가치를 실시간으로 변화시키는 문제를 피한다.
LSMA = 선형 회귀인가? 나는 평균선을 피팅 할 때 최소 제곱의 개념을 이해하지만 움직이는 평균이라고도 들리지 않았다. 나는이 코드를 시도하고 내 제어 (내가 지불하는 차트 시스템의 LR 라인)와 동일한 기본 동작을 만드는 것처럼 보이는 선형 회귀 라인을 얻었다. 그러나 유료 버전에서는 LR의 최고점이 높아지고 (& lower), 종종 bollinger 밴드의 위아래로 떨어지는 반면이 버전에서는 그 효과가 훨씬 완화됩니다.
왜 내가이 동작을 보는지, 또는 MetaQuotes4에 대한 LR 알고리즘을 얻을 수있는 다른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내 차트에서 LSMA를 삭제했습니다. 나는 거의 독점적으로 지표 (CCI)를 사용하여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여분의 지표가 다소 혼란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정보 / 게시물 주셔서 감사하지만 실제로 좋은 선형 회귀 알고리즘 또는 mq4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CCI를 사용하지만, 거래를 위해 볼리거 밴드와 결합하여 선형 회귀를 선호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완료해야 할 작업입니다.
LSMA에 대해 이상한 점은 최소 제곱 법을 사용하여 2 차원 집합의 점을 가장 잘 일치하는 선을 찾기위한 알고리즘의 개념을 이해하고 있지만 LR이 MA 계산이라는 것을 읽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나는 지시선이 3 ​​가지 색으로 그려진 것을 본 적이 없었다.
저는 Visual Studio를 사용하는 Windows의 장기 C / C ++ 프로그래머입니다. 하지만 mq4를 사용하는 것은 나에게 새롭고 매우 C와 비슷 함에도 불구하고 배울 좋은 IDE가 없어도 약간의 진전을 저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다른 선형 회귀 알고리즘에 대한 의견을 갖고 있습니까? 아니면이 문제를 어떻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나는 프로그래머가 아니다. 글쎄, 나는 많은 달 전에 대학에서 그것을 공부했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그것으로 아무 기술도 가지고 있지 않다. LOL.
나는 제안한다. 여기에 운이 없다면. 귀하가 요청한 내용을 Yahoo의 metatrader 그룹에 게시하십시오.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벤처에 행운을 비네.
링크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국 내가 올린 CCI / LSMA 차트를 보았습니다. 흥미 롭 군. CCI를 사용하면 그래프에 중첩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매개 변수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나에게 유망 해 보이는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CCI 14를 사용한다. 나는 터보 CCI 6을 사용하지 않았다.
나는 고스트 패턴과 zlr과 tlb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격적.
이렇게하면 트렌드 및 추세에 맞춰 주로 CCI 14가 더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꽉 막는다.
이 중 아무 것도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우디의 사이트를 한번보세요. 거기에 매우 귀중한 정보 더미가 있습니다.
거기에 상인만큼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지표를 충분히 잘 알기 전까지 많은 일에 실패했고, 내가하는 일의 대부분은 정의하기 어렵고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잘못되었다. 나는 거창한 시간 동안 연습 거래로 가장 많이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상인만큼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지표를 충분히 잘 알기 전까지 많은 일에 실패했고, 내가하는 일의 대부분은 정의하기 어렵고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잘못되었다. 나는 거창한 시간 동안 연습 거래로 가장 많이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 느낌을 안다.
나는 또한 하나씩 학습 지표의 느린 길을 걷고있다.
모든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LSMA를 사용하여 EA가 거래를하도록 프로그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내가 아는 한 MT4에 내장 된 기본 MA가 아닙니다.

ForexAu.
LSMA 지표 설명 :
외환 시장이 도전적이며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있어 이상적인 시스템을 요구하는 것이 분명히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투자 결정은이를 통해 최적화됩니다. 또한 투자를 편리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Metatraders는 외환 거래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특히 LSMA Forex 지표와 함께 작동하면 Metatraders의 실적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은 소식은 Metatrader 4 또는 Metatrader 5에 대한 LSMA 표시기가 이제이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설치 될 때 LSMA의 사진을 통합했습니다. 다른 Metatrader Moving Average Indicator는 웹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표를 다운로드하려면 당사 웹 사이트의 이동 평균 표시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용자의 필요에 맞는 올바른 표시기를 선택하면이를 활용하기 위해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지표를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증거로, LSMA 지표를 다운로드 한 사람은 1 명 이상이며 총 평균 75 건입니다.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고 컴퓨터에이 표시기를 저장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LSMA 지표와 관련하여 순위를 매기면 실제로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수행은 우리의 고객 평가에서 발견 된 모든 좋은 발언을 보게되면 우리 웹 사이트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그물에 신뢰할 수있는 외환 거래 지표를 찾고있는 우리와 당신의 친구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을 공유하는 첫 단계는 인터넷 사이트에있는 공유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ForexAu에 가기 위해 당신의 양질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빚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에 즐거움을 가져라!
무료로 다운로드 LSMA-Indicator. mq4.
소식 탐색.
관련 지표 :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하려면 아래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등록하십시오. 활성화 링크와 비밀번호가 귀하에게 발송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 셨나요! 주소를 입력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십시오.

LSMA In Color.
Metatrder LSMA In Color Forex Indicator는 무료입니다. LSMA In Color가 우리의 관심을 사로 잡았으므로이 위대한 지표를 잡기 위해 한 푼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통화 거래 지표는 절대적으로 비쌉니다.
우리는 몇 가지 테스트를 실행하는 데이 mq4 코드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예상했던 것만 큼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사실, Meta Trader 4 및 MT5 (Metatrader 5) 시스템은 물론 다른 MT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ex Moving Average Indicators (Forex Moving Average Indicators) 부서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유사한 지표가 수천 가지 있습니다.
LSMA In Color 표시기에 관한 의견은 아마도 가장 높이 평가 될 것입니다. LSMA In Color 표시기 주석 섹션에 의견이나 권장 사항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몇 줄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어떻게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아니면 심지어 가장 좋은 수단으로 사용할 수있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지표는 Forex 투자자가 제품에 관한 귀하의 의견을 참고하여 선정 될 것입니다.
물론 Forex 투자자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성공을 이끌어 내기위한 이상적인 지표를 얻고 자합니다. 앞으로 우리의 목표는 상인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개선과 더불어 LSMA In Color와 같은 더 나은 지표를 찾아야합니다. 결국 검색 인디케이터가 항상 측에 업로드되어 거래자가 프로젝트 및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지표를 공유하거나 fb 페이지 또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우리를 따라 와서 새로운 지표에 대한 업로드와 관련하여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LSMA 선.
LSMA 라인 외환 지표를위한 Metatrader는 돈을 내지 못했습니다. LSMA Line은 웹에서 쉽게 발견 할 수있는 훌륭한 지표입니다. 가장 큰 점은 무료 통화 지표라는 점입니다.
사실, 이 mq4는 Metatrader 4 (MT4) 및 MT5 (Metatrader 5)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MT와 호환됩니다. 테스트에서 수집 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제품과의 호환성 문제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LSMA 라인을 사용하여 테스트 한 경우 Forex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지표를 발견하면 특히이 지표를 평가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LSMA 라인 표시기의 성능에 대해 의견을 말하거나 회신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발언의 도움을 통해 그것은 아마 외환 거래자들이 그들이 사용해야하는 지표를 선택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Forex 통화 투자자로서 우리는 훨씬 더 정확하게 거래 할 수있는 더 나은 지표를 계속 찾아야하며이 무료 LSMA 표시기가 더 정확하게 거래를 찾고 더 큰 거래 선택을하고 더 큰 이익을 창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LSMA 선과 같은 최고의 Forex 지표를 찾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후에 우리는 그 사이트에 업로드 된 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대신에 돈을 내지 않고 다운로드하고 더 나은 상인을 추가 할 수있는 기회를 사람들에게줍니다.
이 표시기를 다른 네트워킹 사이트의 페이스 북 및 팔로어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우리가 잘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지표를 발견 할 경우 귀하와 다른 상인에게 통보 할 것입니다.
LSMA Line. mq4 Metatrader Indicator Free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관련 지표 :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다운로드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하려면 아래에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등록하십시오.
주소를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십시오.
오늘 & # 8217; 톱 다운로드.
이번 주 인기 다운로드.
이번 달의 인기 다운로드.
표시기 검색.
표시기 카테고리.
ATR (34) 브레이크 아웃 (39) 캔들 바 (42) CCI (74) 채널 및 밴드 (186) 디스플레이 정보 (53) 발산 (12) 피보나치 (48) 물고기 (20) 도형 (12) MACD (99) 기타 (582) 이동 평균 (378) 멀티 시간 프레임 (81) 오실레이터 (103) 오버레이 (14) 패턴 인식 (10) 피벗 (94) 범위 (31) 취소 (10) RSI ) 추세선 (25) 휘발성 (12) 볼륨 (20) 지그재그 (53) 추세선 (71) 지원 저항 (76)
RSS 피드.
&부; 2016. 판권 소유. Coderment Limited에서 개발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