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대기업 다각화 전략 정의


회사 대기업의 사례.


Hemera Technologies / 사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후진 수직적 통합 전략] | 후진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2 [전방 적분] | 회사의 향후 통합 사례 3 [수직 통합 회사] | 수직적 통합 기업의 사례 4 [동심원 다양 화] |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대기업은 다른 산업 분야의 회사를 소유하고있는 대규모의 다국적 기업입니다. 대기업은 일반적으로 한 비즈니스 라인에 종사하는 회사가 레버리지 매입 및 인수 합병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다양 화하기 시작하면서 1960 년대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수.


처음에는 수직 계열화에 종사하여 유사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비슷한 계열의 공급 업체 (유통 업체와 합병 된 공급 업체)와 합병되었습니다. 그러나 인수 합병 추세는 공급 체인 합병에서 수평 합병으로 이어져 기업들은 동일한 산업에서 경쟁 업체를 인수했습니다. 기업들이 수익성이 높아짐에 따라 은행들은 대출이 더 느슨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대기업은 전혀 다른 사업 분야의 회사를 구매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독창적 인 방법을 창출했습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성공적인 대기업의 예로 GE (GE)가 있습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은 1890 년 토머스 에디슨 (Thomas Edison)이 설립하여 조명 사업으로 시작하여 이후 "전기"보다 "일반"과 동의어가 더 큰 대기업으로 변모했습니다. 회사 설립 직후 수평 적 합병 및 기타 형태의 확장으로 인해 라디오, 냉장고 및 풍력 터빈을 생산했습니다. GE는 1 차 세계 대전 항공기를 개발했으며 결국 새로운 사업 부문 인 GE Aviation을 통해 제트 엔진의 최대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비즈니스 라인.


GE 네트워크, 금융 서비스 회사 및 항공 우주 회사를 성공적으로 인수하는 것 외에도 General Electric은 석유 시추 및 컴퓨터 제조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GE와 다른 대기업의 주목할만한 차이는 성공률입니다. 제너럴 일렉트릭은 남아있는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에 상장 된 12 개 회사의 유일한 회사입니다. 또한, 기업을 수십억 달러에 매각했으며 비슷한 대기업 활동을하는 부진한 기업을 인수하여 성공적으로 사업을 개선하고 확장했습니다.


업계 선두 주자.


GE는 현재 공기, 물, 석유 및 가스, 금융 서비스, 의료, 전기, 에너지, 항공, 철도, 소프트웨어 및 조명 분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eneral Electric은 광범위한 시장 조사 및 분석을 수행하고 관련 업계의 시장 리더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모델은 성공적인 모델입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Shàa Hudson은 합병 및 인수, 사모 펀드 및 기타 투자 거래를 전문으로하는 기업 금융 변호사 및 비즈니스 컨설턴트입니다. Hudson은 투자 계약서를 작성 및 검토하고 사설 게재 위치 및 인수와 관련된 위험에 대해 조언합니다. 그녀는 University of Iowa 법과 대학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다국적 기업에서 법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사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대기업] | 대기업 회사의 특성.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의 사례.


[수직 합병] | 수평 합병과 수직 합병이란 무엇인가?


[대기업] | 대기업으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동심원 다양 화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장 세분화는 공통된 특성과 필요에 따라 고객을 분류합니다.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대기업] | 회사 재벌 2의 사례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전략 경영] | 세로 및 가로 세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략적 경영 측면에서 수평 적? 4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동심원 다양 화는 작은 음절로 큰 목표를 성취하는 사업을 지향하는 많은 음절을 포함하는 비즈니스 용어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구축하기위한 수단으로 여러 시장 영역에 걸쳐 보완 제품 및 서비스를 추가하고자합니다. 이 기술은 국가 소비자층에 도달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성장하는 비즈니스에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심의 다양성 정의.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수하거나 창출하는 일종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이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기존 제품 및 서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무용품 회사는 제지 제조업 자나 볼펜 제작자를 구매하려고합니다. BusinessDictionary에 따르면 회사는 새로운 소비자 시장에 진입하고 새로운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하기위한 수단으로 동심 다양 화를 사용합니다.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


시너지 (synergy)는 회사 내의 소규모 부서 또는 부서가 별도의 조직으로 가능한 것보다 큰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이 동심 다양 화를 통해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 한 경우에만 시너지 효과 창출이 가능합니다. 전략적 적합성은 보완 부서 또는 제품을 취득 또는 개발 한 비즈니스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감 제조업체는 제품 유통을 늘리고 회사 제품을 새로운 시장 영역으로 가져 오는 수단으로 전국의 다른 장난감 제조업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교육, eNotes에 따르면 마케팅, 재무, 관리 및 운영과 같은 비즈니스 시너지의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 향상.


동심 다양 화를 통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여 제품 개발을 개선합니다. 회사는 마케팅 부서가 제품 개발 부서와 긴밀하게 협력 할 때 주어진 시장 영역에서 소비자의 요구와 욕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영역 내에서 시연 된 요구 사항이나 요구 사항을 채우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작성 또는 수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회사는 시장에서 예상되는 성능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 조사없이 제품을 만들거나 구매하는 데 돈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이 전략을 통해 비용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시장 점유율 증가.


시장 점유율은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로 점유하는 전체 소비자 시장의 비율입니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클수록 주어진 소비자 시장에서 회사가 더 많이 존재합니다. 소비자가이 제품을 경쟁사의 제품보다 더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 존재를 통한 시장 점유율 증가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기업과 경쟁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동심 다양 화를 통해 회사는 훨씬 더 넓은 시장 영역에서 제품의 존재감을 확립하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조나단 리스터 (Jonathan Lister)는 2003 년부터 작가이자 콘텐츠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최신 저서 <& # 34; Bullet, Demos City Novel & # 34; 2014 년 6 월 J Taylor Publishing에서 출간됩니다. Shippensburg University에서 영어 학사를, Naropa University에서 서예 및 시학 석사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Martin Poole / 디지털 비전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후진 수직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전달 통합] | 회사의 전향 적 통합의 예.


[주요 전략] | 기업의 주요 전략의 예.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대기업과 대기업 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동심 다양성?


관련 기사.


한 종류의 제품만을 판매하는 사업체는 그 단일 제품에 대한 수요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다양한 오퍼링을 제공하는 비즈니스는 수요의 변화로부터 보호됩니다. 이것이 기업이 다각화를 가치있게 여기는 이유입니다. 이를 통해 매출 증대 및 새로운 시장 진입 기회를 확보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기업과 동심원 다양성의 차이점은 다양한 다각화 전략이 유효 함을 보여줍니다.


역암.


비즈니스에서 대기업은 서로 관계가 거의없는 여러 비즈니스 라인에 관련된 회사입니다. 잘 알려진 예로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의 버크셔 헤더웨이 (Berkshire Hathaway)가 있습니다. 버크셔 헤더웨이는 유틸리티, 신문, 식품 가공 업체 및 가구 매장 등 다양한 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복합적 다양성은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에 진입하여 다양 화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하드웨어 매장을 소유하고 세차를 구입했다면 재벌 다각화에 종사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은 처음부터 새로운 작업을 시작하기보다는 기존 비즈니스를 구입하는 등의 인수를 통해 대기업의 다양성을 확보합니다.


동심원.


동심 다양성은 동일한 시장에 호소했거나 새로운 리소스에 많은 투자를하지 않고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제공되는 제품과 관련된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가하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베이커리를 소유 한 경우 델리 카운터를 추가하고 샌드위치를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리넨을 생산하는 경우 커튼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고객 용 카펫을 청소하면 주거용 시장에 서비스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인수를 통해 동심원 적 다양성을 달성 할 수는 있지만 이미 수행중인 작업의 자연스러운 결과물 인 경우가 많습니다.


장점.


동종 다양성은 한 분야에서의 경험과 강점을 활용하여 다른 분야에서 발판을 마련하는 시너지 효과를 목표로합니다. 빵집 고객이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것에 대해 알고있는 것을 사용하거나 냅킨과 커튼을 만들기 위해 동일한 장비를 사용하거나 상업용 카펫 청소 경험을 쌓고이를 가정에 적용하십시오. 동심 다양 화는 또한 초과 수용력에 대한 유익한 사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와 함께, 이점은 다각화 그 자체 - 시장 위험을 더 많은 분야로 퍼뜨리는 것입니다. 하드웨어 상점 사업이 펑크에 빠지면 세차 사업이 회사를 옮길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이점은 동심 다양성에도 적용됩니다.


단점.


다양 화가 시장 위험을 줄이기는하지만, 자체적 인 위험을 수반합니다. 대기업의 다양성으로 인해 비즈니스가 적합 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드웨어 상점 주인이 세차장을 살 수는 있지만 세차 방법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누군가를 고용해서 고용하더라도, 잘 운영되고 있는지 확신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동심 다양성의 위험은 과도한 확장을 포함하여 지나치게 많은 노력을하여 브랜드 가치를 희석시킵니다. 신제품이나 서비스가 현재 제공되는 제품의 품질을 측정하지 못하면 고객이 믿음을 잃을 때 기존 판매를 해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가지 유형 모두 다변화는 단지 투자가 부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장을 오도하고 고객이 원하지 않는 것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적어도 당신에게서.)


참조.


BusinessDictionary : 대기업 다각화 BusinessDictionary : 동심원 다양 화 북부 아이오와 대학교 전략적 마케팅 서비스 : 다양성 관리 이해 : 사람, 성과, 변화; 초판; Luis R. Gomez-Mejia와 David Balkin 포지셔닝 : 당신의 마음을위한 전투; 20 주년 기념 에디션; Al Ries와 Jack Trout Berkshire Hathaway : 자회사.


저자에 관하여.


Cam Merritt는 비즈니스, 개인 금융 및 주택 디자인 전문 작가이자 편집자입니다. 그는 USA Today, The Des Moines Register 및 Better Homes and Gardens & # 34 간행물에 기여했습니다. Merritt는 Drake University에서 저널리즘 학위를 취득했으며 University of Iowa에서 MBA를 밟고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


& rsquo; 대기업 다각화 & rsquo; & rsquo; 복합 기업 다각화 & rsquo; 책 출판물 인 QFINANCE & ndash; 궁극적 인 자원, & copy; 2009 Bloomsbury Information Ltd. & rsquo; 재벌 다변화 & rsquo; 기타 재정 조건은 온라인 QFINANCE Financial Dictiona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


모범 사례.


David Sadtler.


금융 도서관.


해럴드 제닌 (Harold Geneen)과 알빈 모스크바 (Alvin Moscow) (1984)


모범 사례.


Giorgio Consigli와 Massimo di Tria.


최다 조회.


Ian Fraser, 2011 년 1 월 24 일.


계산.


계산.


계산.


체크리스트.


권장 사항.


모범 사례.


Lauren Mills.


모범 사례.


Patrick Buchmann과 Udo Jung.


모범 사례.


Wondimu Mekonnen.


모범 사례.


Robert G. Eccles, Michael P. Krzus, Liv A. Wats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