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60 초 바이너리 옵션 차트


60 초 2 진 옵션.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는 돈을 버리기 전에 위험 / 보상 시나리오를 앞에 놓는 것입니다. 이것은 바이너리를 거래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빠른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60 초 이내에 거래 할 준비가되었다고 생각되면 아래 목록에서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이러한 형태의 거래를 제공합니다. 빠른 속도로 승리하는 전략을 반드시 취해야합니다. 이 중개인은 각각 다른 지불금 비율을 제공하므로 최선의 방법을 택하십시오.


위험 경고 & # 8211; "투자자들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모든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15 분짜리 바이너리 옵션과 달리 60 초짜리 무역은 웹에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투자하고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빠르게 진행되는 프로세스에서는 게임을 가장 먼저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전화를하거나 버튼을 누르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이렇게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면 돈을 벌 수있는 가능성이 결정됩니다. 준비와 연습 없이는 귀찮게하지 않아도됩니다. 데모 플랫폼에서이를 거래하는 것은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필수입니다.


이 기법의 주요 공급 업체 중 하나는 고객이이 거래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명성을 쌓아온 Traderush입니다. 이 브로커는 가장 경쟁력있는 지불금 비율도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든 이진 거래 방법을 거래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거래 규모를 5 달러로 낮추는 것입니다. 새로운 거래자에게는 돈을 덜내는 것이 큰 요인입니다. 당신이 안락한 거래가 아니라면 많은 위험을 감수 할만한 감각이 없습니다.


단기 바이너리 시장에서 Forex를 거래 할 때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는 MetaTrader 차트입니다. 이 차트 패키지를 사용하면 거래 할 수있는 각 통화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차트를 사용하면 브로커가 제공하는 바이너리 플랫폼보다 더 나은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거래 형태로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은 Metatrader 4.0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극대화하려면 차트에 나타나는 모든 추세를 따르십시오. 어떠한 방법도 완전한 증거는 아니지만, 이런 식으로 괜찮은 설정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여러 번에 걸쳐 말했고 추세를 고수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60 초 옵션을 거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은 더 공격적으로 기꺼이 할 것입니다. 하루 상인으로서, 1 분 안에 하루를 끝낼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이 스타일을 교환하고 싶을지라도 다른 포맷과 혼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위험을 확실히 줄여 줄 것입니다. 최상의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 좋은 전략을 생각해내는 것이 좋습니다. 똑똑한 돈 관리로 이것을 접근하십시오. 무역도하지 말라. 아래에서 데모 계정을 만드십시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1 분 (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 : 18 개 중 14 개가 승리합니다.


월요일에 나는 5 분짜리 차트에서 15 분 만료를 거래하는 통상적 인 일상에서 "60 초"바이너리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다. 하나 들어, 나는 단순히 내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물건을 깨는 느낌. 둘째, 많은 해외 ​​트레이더들이 현재 많은 해외 ​​중개인에 의해 제공되는 것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대안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 블로그에 약 60 초간의 거래를 소개하면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 초 옵션이있는 중개인.


일반적으로 지불금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아 (70 %) 1 분 옵션을 맨 먼저 교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1 분짜리 차트의 고유 수준으로 인해 15 분짜리 거래와 같은 거래에서 정확성이 떨어지는 것은 제 의견으로는 더 어렵습니다.


다시 말해, 1 분 차트에서 60 초 옵션을 거래 할 때 각 촛대에 캡슐화 된 매우 적은 양의 가격 데이터를 처리하고 가격 조치의 1 분은 큰 계획에서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소지품. 즉, 다음 순간에 일어날 수있는 가격 움직임에 대해 건전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것이 가능하다고 저는 믿습니다.


기본 60 초 전략.


60 초 옵션에 대한 내 기본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기적인 반동이있을 수있는 시장에서 지원과 저항 수준을 찾아라. Pivots 포인트와 피보나치 retracement 레벨은 장기간의 장비를 거래하면서 다른 시간대와 마찬가지로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2. 첫 번째 단계에서 거래 설정을하십시오. 최종 거래 결과 (예 : "60 초"옵션)에 내재하는 높은 수준의 잡음이있는 거래 수단을 사용하면 더 많은 거래량을 취하는 것이 실제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5 분 차트에서 15 분 만료를 정상적으로 교환하는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나는 보통 이미 미리 표시 한 가격 수준의 초기 거부를 찾습니다. 그것이 레벨을 거부한다면, 이것은 가격 수준의 견고성을 더 검증하는 데 도움이되며, 나는 후속 접촉에 들어가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예상대로 이것은 정확도가 높은 설정과 교환하여 거래량을 줄입니다.


60 두 번째 거래는 높은 거래량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매 60 초 교역의 고유 한 소음이 처음부터 너무 커서, 더 많은 거래량이 짧은 거래를 할 때 발생하는 정확도 변동을 균일하게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점에서 더 많은 거래량이 실제적으로 하나의 이익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term 악기.


야구 비유를 제공하기 위해, 타율이 .300 인 타자 (즉, 10 타석 중 3 타점으로 타격을 가하는 타자)는 타격 만하는 10 게임 스트레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00. 반면에, 같은 기간에 그는 .450을 친 것입니다. 하지만 100+ 경기 시즌 동안 타석에 충분한 타격으로 타격에 대한 그의 진정한 기술 수준이 정확하게 드러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평균에 대한 회귀"개념 유형입니다.


따라서 60 초 옵션을 거래하고 4 +/- 시간 세션에서 1-2 회 거래하는 경우 (예 : 보수적 인 경우), 귀하는 거래를 진행할 가능성이 큽니다. 너의주의에 무역의이 모양에 너의 진실한 수준이 계시되기 전에 아주 긴 시간 기다릴 것이다.


당신은 1 분 옵션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적 접근조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익 곡선 (또는 ITM)을 얻었다면 실현하기 전에이 도구를 1 달 넘게 거래한다면 그것은 유감 스럽습니다. 비율)은 적절한 모양을 취하기 시작합니다. 즉, 실제로 거기에없는 설정을 취함으로써 과장되지 마십시오. 그것은 전혀 교역하기를 선택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3. 맹목적으로 모든 지원과 저항을 다루지 마십시오. 귀하의 관심 시장이 어떻게 행동하고 무역 교육을 발전시켜 지속적으로 개선 될 수 있는지에 개인적으로 노출되는 가격 행동 (예 : 촛대 유형 및 형성), 추세 방향, 운동량 및 자연의 것들을 계속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더 이상 고집하지 않고, 나는 월요일부터 모든 60 초간의 거래를 보여줄 것이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아래의 스크린 샷에서 할당 된 번호에 따라 각 거래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1 분 만료를 사용하여 무역 내역.


# 1 : 1.32817은 아침에 최고 였고 저항의 영역을 형성했습니다. 1.32817의 첫 번째 re-touch에서 1:54 촛불에 put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2 : 첫 번째 거래와 마찬가지로 1.32817의 재접속시 풋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이 무역은 또한 이겼다.


# 3 : 세 번째 풋 옵션은 1.32817입니다. 이 무역은 가격이 내 수준을 넘어서고 새로운 일일 최고치를 형성하면서 사라졌습니다.


# 4 : 가격은 1.32715로 최근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1.32761까지 상승하여 다시 하락했다. 나는 1.32715의 재 접촉에 전화 선택권을 가지고 가고이 무역은 이겼다.


# 5 : 기본적으로 이전 거래와 동일한 거래입니다. 프라이스는 1.32715를 유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후속 콜 옵션을 받고이 거래에서 승리했습니다.


2:26 초에서 가격은 1.32761 저항 수준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정상적인 움직임에서 나는 거기에 풋 옵션을 가져갈 것이지만, 2 월 26 일 캔들 (약 6 핍)에서 기세가 강해서 나는 그 무역을 피했다.


# 6 : 몇 가지 풋 옵션이 거의 1.32761 레벨에 설정되었지만 레벨에서는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의 다음 거래는 이전 두 거래에서 통화 옵션을 택한 곳 근처의 다른 통화 옵션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1.32715가 약간 위반 되었기 때문에 대신 1.32710에서 전화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0 초 간 무역에서 승리했는지 잃어 버렸는지를 결정하는 데있어 절반 정도만이 중요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더 안전한 움직임이라고 느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7 : 옵션을 1.32761 저항 수준으로 백업합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8 : 전화 옵션을 1.32710 (여기서 # 6이 찍힌 곳)으로 내립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그러나, 이 무역이 돈에서 만료 된 후에 분, 시장은 1.32710의 밑에 끊고 1.32655에 더 낮은 낮은 것을 형성했다.


# 9 :이 무역은 구식 지원이 새로운 저항으로 바뀔 수 있다는 개념을 사용하여 1.32710에 풋 옵션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거래는 가격이 이전 거래 범위로 계속 상승하면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 10 : 1.32817의 터치로 풋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옵션은 제가 처음으로 거래 한 수준이었습니다. 이 무역은 하루가 시작되고 그 기세가 상승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새로운 고점이 주어 졌을 때 다소 수수께끼 같았다. 그러나 촛불을 보았을 때 그 가격은 조금 떨어지는 듯했습니다. 그것은 최근 저항의 지역으로 향하고 있었기 때문에 1.32817을 치게되면 나는 풋 옵션을 택했고 무역은 잘되었다.


# 11 : 1.32817의 또 다른 풋 옵션.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2 :이 무역에서, 2:13 초에 처음에 만들어진 높은 날은 1.32839입니다. 나는이 수준에서 3:22 양초에 풋 옵션을 넣으려고했으나 가격은 그것을 빠르게 지나치고 닫혔다. 그리고 나서 아마 10-15 초 동안, 내 가격 공급이 지연되었고 연결이 복구되었을 때 그것은 의도 한 항목 위에 핍이 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잃어 버렸을 무역 거래를 놓쳐 버렸기 때문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전의 저항이 새로운 지원으로 바뀔 수 있다고 가정 할 때, 통화 옵션에 1.32839 레벨을 사용하여 끝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3 : 1.32892는 현재 현재 하루 최고 수준이며 최근 저항 수준을 형성했습니다. 나는 수준의 터치에 풋 옵션을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4 : # 12와 마찬가지로, 나는 다시 한번 1.32839를 사용하여 우승을했습니다.


# 15 : 다시 한번, 나는 풋 옵션을 취할 저항 레벨로서 1.32892의 현재 일일 최고치를 사용했다. 그러나 가격은 파산했고이 무역은 잃어 버렸다.


# 16 : 15 분이 지나기 전에 또 다른 거래 설정을 할 수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전화 옵션을 받기 위해 1.32892를 지원 레벨 (새로운 지원으로 바꾸는 오래된 저항)으로 사용했습니다. 이 거래는 아마 내가 좋아하는 오늘의 조직이었고 트렌드가 상승했다는 사실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승자로 밝혀졌습니다.


# 17 :이 시점에서 풋 옵션의 경우, 나는 1.32983 (당일 최고가)으로 시선을 돌았지만 가격은 1.32971 레벨에서 두 차례 통합되어 저항선을 형성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4:28 초에 1.32971의 터치로 풋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트레이드는 좋은 4- 핍 우승자로 밝혀졌습니다.


# 18 : 오늘의 마지막 거래는 통화 옵션 인 1.32839로 12 번과 14 번에 동일한 설정을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좋은 4- 핍 우승자였습니다.


그 후에 가격이 올랐 으면 1.32892가 저항으로 작용할 것인지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결코 만진 적이 없었다. 또한, 나는이 점에 약간 피곤하다고 느끼고 있었고, 날 동안 그것을 끝내기로 결정했다.


이 전략에 대한 결론.


전반적으로, 나는 첫날 60 초 옵션을 거래하면서 14/18 ITM으로가는 것이 좋았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수준의 정확성과 시장 또는 시간대에 적용 할 수있는 능력으로 향후 시장 방향을 예측하는 전략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경험 이었기 때문에 1 분 옵션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앞으로 60 초 옵션 요일을 내 요법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어디에서 거래합니까?


빠른 인출 및 괜찮은 지불금은 저를 행복하게합니다.


이진 옵션 가장자리.


틱 차트를 사용하여 30 초 옵션.


Max1964와는 달리 2015 년 3 월 26 일.


30 초 거래하는 러시아 남자의 비디오를 봤어. 기본 쌍 옆의 틱 차트를 사용하는 옵션.


차트. 그는 ITM은 95 %라고 말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그는 24Option에서 승자의 평생 무역을 보여주었습니다. 데모 또는 실제 계정을 모르지만 승자가되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하게 조사 할 것입니다. 내 MT4에서 틱 차트가 이미 실행 중입니다.


그러나 당신 전문가를위한 질문이 있으십시오 : 아래에보기에 나는 50의 진드기가 달리고있다, 초가 6 사이에 각각 13 초를 닫는다.


내 차트에 GBPJPY, M50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러시아 남자의 차트를 보면 GBPJPY, M1010입니다. 하지만 촛불에 넣으면 미친 듯이 달립니다.


그의 비디오에는 10 초 후에 촛불이 잘 닫힙니다. 그래서 hes에는 1 초에 10 초의 촛불이 6 개 있습니다.


시간 프레임. 진드기 양초가 볼링자를 때리는 경우 그는 30 초를 거래합니다. (내가 아직 모르는 설정)


M1010이 보여주는 10 초 양초가 정확히 어떻게 나옵니까?


그리고 여러분 중 누구도이 방법에 대해 경험이 있습니까? 헛소리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Dimovchan와는 달리 2015 년 3 월 26 일.


나는 당신의 질문에 응답 할 수 없지만 아마도이 사람은 51 반전 시간이나 그와 비슷한 것을 집어 들려고합니다. 아마이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ax1964와는 달리 2015 년 3 월 26 일.


나는 당신의 질문에 응답 할 수 없지만 아마도이 사람은 51 반전 시간이나 그와 비슷한 것을 집어 들려고합니다. 아마이 기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다지 이해하지 못하고, 그것을 내 거래 스타일에 어떻게 추가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비디오를 찾았지 만, YouTube의 내 역사에는 없었다.


내가 아프다면 그것을 게시하십시오.


이와 달리 robert1981 2015 년 3 월 29 일


틱 차트는 바이너리 거래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하며이를 구현해야합니다. Iam은이 사람들이 거래하는 것을 바탕으로 궁금해합니다.


Max1964와 달리 2015 년 3 월 29 일


틱 차트는 바이너리 거래에 대해 더 많이 알아 내고 구현해야하는 것입니다. Iam은이 사람들이 거래하는 것을 바탕으로 궁금해합니다.


그는 틱 차트의 양초가 볼링 밴드를 치면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습니다. 방탕 한 비디오는 더 이상 발견되지 않습니다.


Dimovchan와는 달리 2015 년 3 월 30 일.


브라우저에서 내역을 확인하십시오.


Max1964와 달리 2015 년 3 월 30 일.


브라우저에서 내역을 확인하십시오.


예, 이미 그랬습니다. youtube의 역사에, 아무것도. 틀림없이 그것을 꿈꿔 왔을 것입니다.


Dimovchan와는 달리 2015 년 3 월 31 일.


맥스가 이런거야?


첨부 파일.


Shot098.png 15.45KB 52 다운로드.


2014 년 4 월 6 일 Max1964와는 다릅니다.


맥스가 이런거야?


같은 1010이지만 촛불은 정확히 10 초입니까? 그리고 진드기에서 사용한 설정은 무엇입니까?


Holyfire와는 달리 2014 년 4 월 6 일.


나는 TOS에 Tickcharts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아마도 그것을 얻을 수있는 더 쉬운 방법 일 것이다.


이와 달리 Max1964는 2015 년 4 월 7 일입니다.


나는 TOS에 Tickcharts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아마도 그것을 얻을 수있는 더 쉬운 방법 일 것이다.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 지난주에 그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그 러시아 남자와 본 것은 아닙니다. 일부 사이트에서 틱 차트를 실행하고 볼링 밴드를 추가했지만 그래도 그 사람이 어떻게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이 MT4에서 설정을 찾고 계속해서 어떻게 든 작동하도록 해줍니다.


Dimovchan와는 달리 2015 년 4 월 7 일.


좋아, 이 게시물 loong 될거야.


이제는 틱이 거래 횟수에 의존하기 때문에 거래가 10 초마다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매 10 초마다 같은 촛불을 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첨부 파일.


TickChart. PostTickData. ex4 6.99KB TickChart. LogTickData. ex4 4.84KB 182 다운로드.


Like Byron Byron88 07 4 월 2015.


당신은 그것이 틱 차트를 잘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Dimovchan와는 달리 2015 년 4 월 7 일.


글쎄 내 의견으로는 때로는 그들이 내가 올바른 방법으로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몰라 혼란스러워 그들과 거래.


이와 달리 Max1964는 2015 년 4 월 7 일입니다.


좋아, 이 게시물 loong 될거야.


이제는 틱이 거래 횟수에 의존하기 때문에 거래가 10 초마다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매 10 초마다 같은 촛불을 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 설정을 넣고 올바른 항목을 얻을 수있는 마녀 인디를 보러 간다. 더 정확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와 달리 luca1073 05 20 월 2015.


비슷한 동영상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러시아 사람이지만 1-2 분 거래를하는 것으로 보인다. 그는 iq 옵션 (똑같은 중개인이있는 "i)에서"틱 차트 "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하지만이 종류의 차트 (나는 캔들 스틱을 사용합니다)를 읽는 방법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그는 비디오에서하고 싶어하지만 같은 만료 시간을 가진 여러 거래로 승리하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가 이해한다면 우리에게 예를 알리십시오.


이진 옵션 차트 & # 8211; 무료 차트.


이진 옵션 차트는 브로커에서 직접 전달할 때 언제나 고품질이 아니 었습니다. & # 8211; 보다 상세히 후술한다. 그러나 특히 CFD와 스프레드 베팅 브로커가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 진출함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이진 옵션 차트.


우크라이나 차트에 중개인.


일부 브로커는 이제 거래자를위한 고품질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제공하고 ETX Capital과 IQ Option은 MetaTrader 4 통합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차트를 얻을 수있는 곳.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플랫폼 중 하나를 사용했거나 하나 또는 두 개의 플랫폼을 둘러 본 초보자 일지라도 눈에 띄는 방식으로 눈에 띄는 것이 한 가지 있습니다 : 대화식 차트가 없습니다. 차트는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서 기술 분석의 주류입니다. 차트가 없으면 거래 기회에 대한 자산 분석이없고 분석을하지 않으면 상인이 도박을해야합니다.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 자산을 거래 할 때 통보받는 거래 결정에 대한 정보를 거래업자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거래 분석을위한 차트 작성 도구에 액세스하는 위치를 거래업자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장 분석 및 수익 창출을 위해 상인이 차트 작성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곳을 파악할 것입니다.


차트 설명 :


차트 소스.


차트 소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a) 온라인 차트는 특정 브로커 및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웹 기반 차트입니다. 이러한 차트는 일반적으로 상호 작용 성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도구의 측면에서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목적으로 온라인 차트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b)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운로드 가능한 차트는 외환 거래 플랫폼의 일부 또는 소프트웨어 독립 실행 형 플러그인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분석 결과를 보강하는 많은 도구와 함께 제공되므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자산 분석의 목적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진 옵션 분석을 위해 권장되는 차트 소프트웨어입니다.


차트 원본 중 일부는 차트 도구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무료이지만 유료 플러그인이 필요하며 완전 패키지로 제공되는 패키지가 100 %를 지불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분석에 사용되는 다운로드 가능한 외환 차트에 대한 차트 소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FreeBinaryOptionsCharts는 사용하기 쉬운 (그리고 무료)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너리 옵션 차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초보자를위한 훌륭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이것은 미후 네 (Mifune)의 사이트이므로 전략 기사의 품질이 매우 높습니다.


Chris Craig가 개발했으며 Softpedia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Forex Charts Widget v1.7은 사용자가 여러 쌍의 통화 차트를 볼 수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차트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자는 시간 프레임을 선택하고 플러그인과 함께 제공되는 일련의 표시기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무료 차트 정보 및 대화식 차트를위한 최고의 소스는 MetaTrader4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외환 시장의 거의 모든 시장 제조사 브로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자산 인덱스와 일치하는보다 포괄적 인 자산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40 개가 넘는 통화 쌍, 모든 주요 주식 지수 (또는 최소 8 가지), 주식 및 현물 금속 (금은 및은 XAUUSD 및 XAGUSD로 각각 표시되는 브로커의 MT4 플랫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


차트에 사용해야하는 MT 플랫폼의 예로 FXCM, FxPro, Finotec 및 Forex의 차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차트 작성에 필요한 모든 것은이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무료이며 MT4 플랫폼을 다운로드하고 데모 계정을 만들 때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MT4의 장점 중 하나는 플랫폼이 구축 된 MQL 프로그래밍 언어가 신호 생성을 지원하는 EA, 지표 및 소프트웨어 플러그인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 신호는 MT4 플랫폼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포럼에서 MT4 가이드를 확인하거나 MT4의 팁과 트릭을 설명하는이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c) 대화 형 중개인 정보 시스템 (IBIS)


이 브로커의 이름에서 "대화 형"이라는 단어는 모두를 말합니다. Interactive Brokers는 기술 분석을위한 가장 포괄적 인 차트 작성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IBIS (Interactive Brokers Information System) 플랫폼은 기관 수준의 차트 작성 기능을 제공합니다. IBIS의 차트 작성 시설은 22 개의 구성 가능한 기술 지표, 경고 생성을 지원하는 경고 표시 및 트레이더가 3 가지 차트 유형 (막 대형 차트, 선 차트 또는 촛대)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패키지는 비용이 든다. 사용자는 한 달에 69 달러의 비용으로 사용료를 지불해야합니다.


OFX에서 제공하는이 외환 차트 서비스를 통해 거래자는 회선 조사, 지표 사용 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할 수 없지만 사용자가 기본 차트와 고급 차트간에 전환 할 수있는 Java 기반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차트 소프트웨어는 FXCM의 TradeStation을 지원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인 EasyLanguage로 코드화되어 있으므로 FXCM의 주요 거래 플랫폼에서 소프트웨어 플러그인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ulticharts는 TradingView와 제휴하여 30 가지 다른 통화 쌍에 대한 고화질 외환 차트를 제공하는 다운로드 가능한 차트 소프트웨어입니다. 차트에는 웹 기반 버전도 있습니다. 거래자는 1 분에서 최대 1 개월까지 여러 시간 프레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MCFX에 의해 개발 된 MultiChart 차트 작성 및 거래 플랫폼은 상인이 그의 거래를 실행하고 태그를 지정하고이 정보를 사용하여 상인을 생각 나게하는 정확한 가격을 제로로 낮추는 고유 한 ODM 차트 거래 기능조차 가지고있는 견고한 패키지입니다 신호 생성과 거래 실행 사이에 시간차가 있다면 거래에 대해


그런가 말했다. 무료 주식 차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reeStockCharts의 Help & # 8221; Video tutorial을 보면 초보자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fsc의 촛대보기를 찾고 차트의 왼쪽 상단으로 가서 Price History를 녹색으로 클릭 한 다음 편집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 # 8220; 플롯 스타일 & # 8221;을 변경하십시오. HLC 바에서 촛대로 이동하고 & # 8220; 확인 & # 8221;을 클릭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신호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차트 정보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비용, 사용 용이성 및 취향에 맞게 조정 된 다른 매개 변수를 기준으로 어느 것을 사용할 지 결정하는 것은 상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