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Anton kreil forex 리뷰


Anton kreil forex 리뷰
Anton Kreil & ndash; Professional Forex Trading Masterclass.
올린 사람 : 무역 및 포트폴리오 관리 연구소.
이 강좌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핵심 과정 : 29 비디오.
문서 : 스프레드 시트가 뛰어난 19 개의 폴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 인 온라인 Forex Trading Education 비디오 시리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의 교사와 멘토는 Institutes Managing Partner 및 이전 Goldman Sachs 상인 Anton Kreil이 될 것입니다.
이전 과정의 시험.
& ldquo; 페니가 떨어 졌다고 말하는 것은 나의 생각 프로세스가 대박을 쳤다는 것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며 여전히 페니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 rdquo; & ndash; Martin, London (2013 년 8 월)
& nbsp; 나는 프로 페셔널 트레이딩 마스터 클래스 (Professional Trading Masterclass)를 끝 마치고 프로가 어떻게해야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봤습니다. 그들은 학교에서 이런 것들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이 과정은 재미있는 부분들이 메시지를 집으로 보내고 기술, 규율 및 사고 방식에 대한 뚜껑을 들어 올리는 데 도움이되도록 매우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나는 몇 년 전에해야했습니다! & rdquo; & ndash; Graham, London (2013 년 7 월)
& ldquo; 나는 당신의 코스가 절대적으로 훌륭하다고 말해야합니다. 나는 큰 그림을 원했다. 이제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시장에 대한 훨씬 더 명확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 rdquo; & ndash; 브루노, 벨기에 (2013 년 7 월)
& ldquo; 코스는 믿을 수 없습니다. 투자 의사 결정에있어 분석적으로 점차 실천하고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rdquo; & ndash; Kibbs (2013 년 7 월)
카테고리 별 유사 제품 찾기
이 제품을 본 고객들도 봅니다.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십시오.
관련 상품.
당신은 최근에 보았습니다.
모든 가격은 USD입니다. 저작권 2017 프로 상장 자원. 사이트 맵 | Traderdvds.

Anton Kreil - 전문 Forex 무역 마스터 클래스.
Anton Kreil - 전문 Forex 무역 마스터 클래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 160; protected]] 그리고 Skype : adam. road (VikingAdam)
기술.
판매 페이지 : instutrade / education / professional-forex-trading-masterclass? opt = 2.
제품 파일 : imgur / 6KSnroI.
Professional Forex Trading Masterclass.
올린 사람 : 무역 및 포트폴리오 관리 연구소.
이 강좌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핵심 과정 : 29 비디오.
Excel : 스프레드 시트를 능가하는 19 개의 폴더.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 인 온라인 Forex Trading Education 비디오 시리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귀하의 교사와 멘토는 Institutes Managing Partner 및 이전 Goldman Sachs 상인 Anton Kreil이 될 것입니다.
이전 과정의 시험.
"페니가 떨어 졌다고 말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나의 생각 과정이 대박에 부딪 쳤고 여전히 페니를 지불하고있다."- 마틴, 런던 (2013 년 8 월)
"프로페셔널 트레이딩 마스터 클래스를 방금 완성했고, 프로가 어떻게하는지 내 눈을 열었습니다. 그들은 학교에서 이런 것들을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이 코스는 메시지를 집으로 보내고 기술, 훈련 및 사고 방식에 대한 뚜껑을 들어 올리는 데 도움이되는 재미있는 부분으로 매우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나는 수년 전에해야했습니다! "- Graham, London (2013 년 7 월)
"나는 당신의 코스가 절대적으로 훌륭하다고 말해야합니다. 나는 큰 그림을 원했다. 이제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시장에 대한 훨씬 더 명확한 그림이됩니다. "- 벨기에 브루노 (2013 년 7 월)
"코스는 믿기지 않습니다. 점차적으로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있어 분석적인면에서 점진적으로 실천하고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Kibbs (2013 년 7 월)
이것은 핵심 Forex 코스입니다. 향후 업데이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nton kreil forex 리뷰
기업 옹호 프로그램.
기업 옹호 프로그램.
기업 옹호 프로그램.
이것은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고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정적인 불만을 숨기는 것은 반창고 일뿐입니다. 소비자들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돌 보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업장에 불만이 제기됩니다. 그러한 기업들이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은 좋은 비즈니스와 나머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 방법을 진술 할 수있는 사람과 사업하기를 좋아합니다.
기업 옹호 사업 개선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
홈> 보고서> 비정상적인 립 오프> 서비스 개 등록 애완 동물 용품> Anton Kreil Institute of Trading 및 포트폴리오 관리> Anton Kreil Institute of Trading 및 포트폴리오 관리 사기, 악성 고객 지원 인터넷.
불평 검토 : Anton Kreil - 무역 및 포트폴리오 관리 연구소.
ED Magedson - 설립자.
& amp; 수백명의 다른리스트 스타들.
VICTIM 이세요?
20/20 실제 BBB를 노출합니다.
제출 : 2014 년 7 월 12 일 토요일 업데이트 : 2014 년 7 월 29 일 화요일보고 : Wendy & mdash; 시카고 일리노이.
Anton Kreil - 무역 및 포트폴리오 관리 연구소.
전화 : 웹 : instutrade / 카테고리 : 서비스 개 등록 애완 동물 용품.
Anton Kreil - 무역 및 포트폴리오 관리 사기 연구소, 악성 고객 지원 인터넷을 벗겨냅니다.
* 소비자 의견 :이 보고서는 학사입니다!
* 소비자 논평 : ITPM에 대해서는 다소 긴장되었지만.
* REBUTTAL 회사의 소유자 :이 "RIP OFF"보고서는 말도 안됩니다.
* 원본 보고서 작성자 : 컨텍스트.
* 원저작자 작성 : 환불 처리됨.
이것은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고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정적인 불만을 숨기는 것은 반창고 일뿐입니다. 소비자들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돌 보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업장에 불만이 제기됩니다. 그러한 기업들이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은 좋은 비즈니스와 나머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 방법을 진술 할 수있는 사람과 사업하기를 좋아합니다.
기업 옹호 사업 개선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
고객에게 왜 경쟁자보다 비즈니스를 신뢰해야하는지 보여줍니다.
Anton Kreli의 Institute of Trading과 나는 최악의 경험을했습니다. 나는 매우 기본적인 위험 관리 도구와 주식 성능 모니터링 방법을 가르치는 비디오 코스를 샀다. 마법의 공식은 없습니다. 당신은 그에게서 돈을 벌고 거래하는 법을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정말로 나를 화나게하는 것은 내가 그의 멘토링 프로그램에 등록했을 때입니다. 제가 멘토링 프로그램에 등록한 후에, 나는 그것이 값이 비싸서 값이 비싸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Anton는 환불 요청을했습니다. 그는 사용하지 않은 멘토링 비용을 환불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일이 정말로 악화되기 시작했을 때입니다.
1. 부분 환불을 한 후 나머지 부분을 환불하기를 거부했습니다. 후속 조치를 취할 때 응답이 없었습니다. 동영상 강의에 수천 달러를 지출 한 학생에게이 불만의 결핍은 매우 실망스럽고 고객을 치료하는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2. 또한 그의 전체 브랜드는 그를 백만장 자 상인으로 성공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환불을 요청하면 현금 흐름에 문제가있어 돈을 환불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성공하기로되어있는 사람에게는 매우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3. FYI, 일단 메일 링리스트에 오르면 그의 영화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것과 같은 투기 적 투자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는 일반인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방에 누가 빨판이 있는지를 모르는 경우에, 당신에게 probabaly가 있다는 말을 상기시켜주었습니다. 그는 덜 정교한 학생이나 사람들을 먹이로하기 위해 자신의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갖습니다.
저는 비디오 강좌를 구입하여 예전 학생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나는 결코 그들을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이 회사로부터 멀리 떨어져있을 누군가를 추천 할 것이다. 또한 최악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돈이 걸릴 것이고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에 대해 덜 신경 쓸 수 없습니다!
사업 처음.
방어선.
기꺼이.
당신의 사업은 나쁜 평판을 얻었습니까?
올바른 방법으로 수정하십시오.
기록을 똑바로 세웁니다.
이 보고서는 2011 년 7 월 12 일 09:19 AM에 Ripoff Report에 게시되었으며 여기에있는 영구 기록입니다. ripoffreport / reports / anton-kreil-institute-of-trading-and-portfolio-management / select-stateprovince / anton - kreil-institute-of-trading-and-portfolio-management-scrip-off-bad-customer-s-1161508을 사용하십시오. 표시된 게시 시간은 애리조나 현지 시간입니다. 애리조나는 일광 절약 시간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게시 시간은 일년 중 시간에 따라 산 또는 태평양 일 수 있습니다. Ripoff Report에는이 보고서에 대한 독점권이 있습니다. Ripoff Report의 서면 허가 없이는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읽기 : 외국 웹 사이트가 우리의 콘텐츠를 훔칩니다.
이 회사 / 개인에 대한 Rip-off 보고서를 더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검색하십시오 :
이 보고서는 학사입니다!
저자 : Ian - (호주)
제출 : 2015 년 3 월 31 일 화요일.
게시 됨 : 2015 년 3 월 31 일 화요일
처음에는 백만 달러의 상인을 보았고 어떤 사람처럼 조사를 했으므로 코스를 시작하는 것에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과정을 마치고 내용에 매우 감동했습니다. 저는 ITPM ​​과정에 비해 실용적이지 못한 학위를 받았으며 학위 과정을 마쳤습니다. 나는 그 내용에 매우 만족했다.
30 일 코스에만 등록했는데, 최근에 내가 업로드 한 새로운 비디오가 업로드되면 평생 회원으로 등록했으면 좋겠다.
내가이 반증을 쓰는 유일한 이유는 내가 내 자신의 사업을 가지고 있으며 Wendy Huang 같은 학사를 쓰는 사람의 생각을 싫어한다는 사실이다. 나는 이것이 누군가가 검색 할 때 그녀의 경력에 ​​더 해를 입히기를 바랄 뿐이다; Wendy Huang & rsquo; 그녀가 합법적 인 사업을 위해 어떻게 행동했는지를 전문가가 모르고 반발하는 것을보기 위해서. 게으름이나 헌신의 결여를 통해서만 다른 훈련 제공자와 마찬가지로 시간대에 코스를 완료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웬디 후앙 (Wendy Huang)과 같은 누군가가 맹목적으로 온라인으로 거짓말을하고 ITPM과 같은 사업에 상업적 손해를 초래하는 방법에 대해 반발합니다. 나는 회신에 시간을 할애하여 소위 말하는 BS 파일에이 불만 사항을 쉽게 넣는 것에 대해 Anton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나는 최선의 안톤뿐만 아니라 코스를 완료 한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도 (소기의 지정된 시간 내에) 소망합니다.
ITPM에 대해 약간 긴장되었지만.
제출 : 2015 년 1 월 5 일 월요일.
게시 됨 : 2015 년 1 월 5 일 월요일
나는이 보고서에서 주어진 연구소에 대해 약간 긴장했지만 비디오 과정을 끝내고 엄청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한동안 성공적으로 tradng 해왔지만, 결과가 상당히 좋아질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짧은 시간에 비용을 회수 할 것으로 기대한다. 내가 아는 한 그것은 매우 좋은 가치였다.
나는 오래 전에 그들의 가르침에 접근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다음에 멘토링 부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들과의 모든 나의 거래에서 똑바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ripoff가 없습니다.
# 3 REBUTTAL 회사의 소유자.
이 "RIP OFF"보고서는 넌센스입니다.
저자 : Anton Kreil - ()
제출 : 2014 년 7 월 29 일 화요일
게시 됨 : 2014 년 7 월 29 일 화요일
첫째, 이 웹 사이트가 "RIP OFF Report"라고 불리는 사실은 누군가가 누군가를 찢어 버리려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예에서 NO-ONE이 (가) AT ALL에서 누군가를 찢어 버리려고 할 때였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글을 쓰면서 진실을 왜곡하고 거의 거짓말을 쓰는 것만으로 동료들을 뇌물하려고 시도 할 수있는 능력은 완전히 우스 꽝입니다. 이것은 인터넷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쓰고 진리를 굽히며 악의를 표할 수 있기 때문에 믿는 사람의 또 다른 온라인 사례입니다. (1 % 미만의 불만 및 환불액)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여 앉아서 벗어나게하십시오.
문제의 진실은 이것입니다. 웬디 후앙 (Wendy Huang)은 2013 년 9 월 트레이딩 및 포트폴리오 매니지먼트 협회 (Institute and Trading and Portfolio Management)와 공동으로 Anton Kreil과 3 개월간 트레이더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급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회사 정책입니다. 적어도 우리는 3 개월 간의 대기자 명단에 참여하기 때문에 상인 멘토링 프로그램을 수행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Wendy의 멘토링 프로그램은 2013 년 10 월 말부터 시작하여 1 월 말까지 계속됩니다. Wendy는 사라졌고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소에 비용을 지불 한 후 접촉 할 수 없었습니다. 사실 우리는 한 번 그녀에게 연락 할 수 있었고 그녀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해 전화를 예약 한 다음 취소했습니다.
3 개월간의 멘토링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이 예약되고 지불 된 후 4 주부터 12 주간 12 회의 전화 통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Wendy는 사라지고 심지어 한 번의 전화를 취소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시작하기 전까지는 회사 측에서 프로그램을 완료 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웬디는 멘토링 프로그램이 그녀가 돈을 지불하기 전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든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을하고 싶지 않으면, 그녀는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그 돈을 치렀다. 그 시점에서 2014 년 5 월에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아버지가 아팠기 때문에"환불을 요청할 때까지 더 이상 연락이 없었습니다. - 보통 이것은 교사가 무언가를하면서 그들을 가르치고있을 때 아이가 학교에서 사용하는 핑계입니다. 그들은해야하지 않았다. 얼마나 좋은가!
우리는 여기에 제공된 링크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몇 가지 사항을 강조해야 할 필요가 있으므로 연구소에서 일하는 방식과 비즈니스에서 업무 방식에 대한 이해가없는 사람들은 이해해야합니다.
1. 서비스 환불 - 영국에서 7 일의 냉각 기간을 남겨 두도록 법으로 정한 제품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면 고객이 환불을 요청하고 제품을 구입 한 것과 동일한 조건에있는 경우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전액 환불. 7 일 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서비스 (예 : 교육, 멘토링, 컨설팅)에서 법은 21 일입니다. 8 개월 아니야. WENDY. 우리는 당신에게 환불을 줄 자격이 없었고, 우리가 고객에게 친절하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당신에게 하나를주었습니다. 당신은 회사의 99 %에서 하나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유감스럽게 느꼈기 때문에 우리는 환불을 표시하기 위해 몇 가지 수준의 관리가 필요한 얼굴이없는 프로세스가 없기 때문에 그것을했습니다. MD로 곧장 가서 요청이 있은 지 6 주 이내에 처리했습니다.
결론 - 웬디 후앙은 분명히 소비자 권리가 어떻게 작동하고 실제로 우리가 얼마나 좋은지 잘 모릅니다.
2. 현금 흐름 - 트레이딩 및 포트폴리오 관리 연구소의 현금 흐름 측면에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Anton Kreil과 Wendy Huang의 원래 대화에서 제공되는 링크에서 Anton kreil이 "현금 흐름에서 Wendy를 환불"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말은 한꺼번에 환불하는 것이 아니라 2 회 지불하여 환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 현금 흐름 문제가 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오너가 지불 (환불)을 합리화하여 busness가 회계 관점에서 "울퉁불퉁 한"모양이 아닌 것을 의미합니다. 두뇌가 절반 인 사업가 중 누구든지 이것이 한 번에 "적중"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한 상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히트"가 전혀 예상치 못한 경우와 8 개월 이상 환불을 요구하는 사람이 파란색으로 치장했을 때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는 씁쓸함을 제외하고는 아무 이유없이 회사를 나쁘게 보이게하려는 시도로 온라인 진실을 쓰고 진술하는 사람들로 돌아 왔습니다.
3. 진리를 외면하고 굽히다.
Wendy는 "Rip Off Report"라는 웹 사이트의 게시물뿐만 아니라 그녀에게 말 그대로 그녀가 가지고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말을한다는 사실 때문에 자신의 상황을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해 불공평합니다. 여기 게시했습니다. 당신은 흔적에서 우리의 비디오 시리즈 - 우리의 전문적인 거래 신장은 "최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정말로 이와 같은 것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 시간. 고객 불만 사례가 1 % 미만인 우리와 같은 비즈니스는 고객이 실제로 제품과 서비스를 좋아하지만 온라인으로 희생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회사와 결코 상호 작용하지 않았거나 자신의 제품을 구매 한 적이없는 멍청이가 부정적인 의견을 온라인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온라인에 가서 자신의 삶을 더 좋게 만들 제품을 경험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바보 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일부 "트롤"은 온라인으로 부정적인 스핀을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연구소의 많은 경우 고객이 자신을 위해 홍보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웬디에게 어떤 의제가 있었는지 알지 못한다. 환불을 받기 위해서였다. 그녀는 환불 받기를 원하는 6 주 이내에 그리고 8 개월 동안 아무런 연락도받지 않고 환불을 받았다.
4. Wendy Huang과 그녀의 직업.
실제로 Wendy Huang은 시카고 무역위원회 (CBOT)의 중학교 상인이며 비디오 시리즈 (교육)가 "최고"라고 말하면서 말하지만 그녀는 온라인으로 이야기를 나누지 않고 연구소의 교육이 나쁘다고 말하려고합니다. 그녀가 원했을 때 정확하게 환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순수하고 단순한 조업입니다. 전문 상인이 우리의 교육이 베팅이라고 믿는 사실은 트레이딩 교육의 표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야합니다. 그녀가 원했던 때 그녀가 환불 (우리는 지불 할 어떤 의무도 없었던)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진실이고 "Rip Off Report"게시는 그녀의 당황하고 "침대에서 장난감을 던지고있다".
그녀가 연구소에서 나쁜 경험을했다는 것을 진정으로 믿는다면 나는 웬디에게 사과한다. 그러나 나는 진정으로 그녀가 연구소에 대해 나쁜 경험을하지 않았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가 실제로 그녀의 팬이라는 것을 분명히했다. 우리 교육.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녀가 온라인으로 쓸데없는 말을 쓰고 우리가 해보려 던 모든 일이 절차를 따르고, 논리와 비즈니스 감각을 따르고 그녀의 지불금을 환급하는 것을 넘어서서 사업을 해치려한다는 것을 싫어한다. 얼마나 냉혹 한 냉소적 인 사람들이 악의적 인 온라인 허위 및 진술로 다른 이들을 끌어 내릴 수 있는지 나를 놀라게하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아무도 벗을려고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꽤 명백하다고 생각한다.
# 4 원본 보고서 작성자.
저자 : Wendy - ()
제출 : 2014 년 7 월 17 일 목요일.
게시 됨 : 2014 년 7 월 17 일 목요일
원래 게시물에 현금 흐름 메모의 컨텍스트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환불을 요청했을 때 현금 흐름 이유로 절반을 환불 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의 원래 포스트에서 만든 현금 유출입 논평은 그들이 저에게 준 이유에 근거한 나의 개인 의견이다. 그것은 비즈니스의 진정한 재정적 상황을 나타낼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 5 원본 보고서 작성자.
저자 : Wendy - ()
제출 : 2014 년 7 월 16 일 수요일
게시 됨 : 2014 년 7 월 16 일 수요일
어제 내 회사는 그 돈을 환불했다. 나는 멘토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구입되어 사용 된 적이없는 평생 액세스에 대한 환불의 마지막 부분을 얻기 위해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회사는 마침내 1 개월 후에 환불을 처리 했으므로 그에 대한 추가 불만이 없습니다. 원래 보고서에 색상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현금 유출입 문제의 경우, 비즈니스를위한 것이지 상인의 성공을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영화 프로젝트 투자를 위해 나는 높은 압력 판매 나 오도하는 진술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이 영화 프로젝트 기금 모금에 참여하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VICTIM 이세요?
위의 광고주는 Google을 만났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1997-2017, Ripoff Report. 판권 소유.
고객 서비스 및 기타.
당신의 평판을 올바른 방향으로 수정하십시오 :
1997 년 이후 총 방문수 : 8,986,978,521
1997 년 이후 소비자가 추정 한 금액 : $ 15,590,010,907

QUANTLABS.
트레이더를위한 Quant Resources.
Anton Clreil Institute of Trading and Portfolio Management 프리젠 테이션에 대한 NYC Contact의 리뷰.
참고 : 왜이 ​​사람이 결코 정량화되지 않았는지 자문 해보십시오. 그의 청중이나 학생이 진정으로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Quantcast와 같은 UNBIASED 타사 서비스를 측정하여? 더 많은 것을 이해하려면 위에 클릭하십시오.
이 학교와 전문가에 대한 더 많은 비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왜이 노인에게 10K를 낭비하고, 동굴 사람, 도도 바보 같은 시간 낭비의 방법으로가는거야?
Anton Clreil Institute of Trading and Portfolio Management 프리젠 테이션에 대한 NYC Contact의 리뷰.
& # 8216; Truth to Truth & # 8217; 어젯밤 Anton Kreil이 준 세미나. 다음은 일어난 일입니다.
나는 정확하게 오후 6시에 컨퍼런스 센터에 도착했다. (나는 그것을 정확히 시간에 맞추어 얼마나 자주 만든다!) 엘리베이터를 2 층으로 가져 갔다. 문이 열렸을 때, 내가 본 최초의 사람은 안톤이었다. 나는 그에게 손을 뻗었 고 우리는 우리의 안녕을 말했다.
강의실에서 나는 최근에 안톤의 온라인 트레이딩 코스를 택한 사람 옆에 앉을만큼 운이 좋았다. 나는 나 자신을 소개했고 우리는 정보를 교환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보냈다. 나는 그가 안과의 상관 관계 위험을 관리하는 방법에 관한 강의에서 몇 가지 질문을했다. 이후 우리는 선술집에 갔고 나는 내가 원하는만큼 많은 질문을 할 수 있었다. 아마도 Anton와 약 30 분 동안 통화했을 것입니다.
한 달 동안의 과정은 $ 1499.00이며, 90-100 시간의 공부를한다면 한 달 안에 할 수 있습니다. 시험은 100 개의 객관식 질문이며 시험을 완료하는 데 90 분이 걸립니다. 시험은 한 번만받을 수 있습니다. 안톤 교수는 83 % 이상으로 졸업 한 학생들은 대부분 수익성있는 상인이되었다고 말했다.
ME : 상관 관계 위험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Anton & # 8211; 주로 플래시 충돌과 같은 유동성 이벤트의 경우 펀더멘탈을 살펴봄으로써 여분의 현금 (예 :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를 따로 떼어 놓음)을 확보해야합니다.
시장 충돌 헤지스를 위해, 우리는 VX 선물과 통화 / 달러 헤지스에 관해 말했다)
질문 열기 & # 8211; 기본 및 옵션에서 비선형 위험을 어떻게 관리합니까 (감마 및 베가 위험은 비선형 임)
ME : Tim Sykes의 웹 사이트 Profit. ly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Anton & # 8211; 해당 사이트에 계정을 등록한 거래자가 역 위치를 가진 등록되지 않은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P & amp; L이 양수인 계정을 등록했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ME : 코스 스프레드 시트에 해당 P & amp; L? 을 사용하여 상관 관계를 관리하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까?
안톤 : 네. 그들이하다.
ME : 연구소는 학생과 상인을 어떻게 감사하나요?
Anton : 모든 감사를 수행하기 위해 회계 법인 서비스를 고용했습니다. 계정에 긍정적 인 P & amp; L이있는 한 모든 학생들은 거래 계정 감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약 : 안톤은 정말 똑똑하고 때로는 매우 우스운 멋진 남자입니다. 그는 매우 카리스마가 넘치고 곧바로 그를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이 과정이 상관 관계 거래를 원한다면 누구에게나 위대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일한 것은 기본 / 매크로 대신보다 정량적 인 방법을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코스는 매우 유혹적입니다.
세미나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결과적으로 새로운 거래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1) 기본 / 매크로 오버레이는 포트폴리오에서 방향 바이어스를 제공합니다.
2) 다각화 / 상관 관계는 포트폴리오 P & L의 변동성을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3) 화폐 관리는 Correlation, P & L 및 통계에 의한 다.
기초. 결정은 주로 기초에 있습니다.
4) 시장 위기 헤지스를위한 약간의 현금을 준비하십시오.
업데이트 : 나는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최신 리뷰를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0 분씩 12 회 멘토링 세션을 위해 $ 7k & # 8230;
나는 거래에 대한 스승의 권고에 따라 USD3000 정도를 추가로 잃어 버렸다.
나는이 사람이이 가격에 기반한 성과 보장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아니면 성능에 대한 투명하고 검증 된 실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좋다. 상인으로 알고 있지만 한 매끄러운 뱀 오일 세일즈맨 것 같습니다.
진실을 거래하는 것 & # 8217; 그리고 투자 은행을 새로운 은행으로 찢어 버렸습니다. & # 8217; (또는 그 라인을 따라 무언가). 그는 지금도 하이 엔드 공휴일을 판매하고 있습니까?
참고 이제 개인 거래처 및 트위터에 거래 알선을 게시합니다. 어리석은 고양이 비디오 나 내가 먹는 것을 게시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