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Cashless 스톡 옵션 매각


비정규 옵션의 무중력 연습.


현금화되지 않은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규정.


일부 고용주는 옵션 보유자가 "무 현금 운동"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옵션을 쉽게 행사하도록합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주식 매입에 필요한 자금을 빌려주는 중개 회사와 계약을 맺습니다. 중개 회사는 주식의 일부 또는 전부를 즉시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대부금을 수령 한 당일에 종종 대출금을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머지 수익 (원천 징수 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 제외)은 옵션 보유자에게 지급됩니다.


모든 회사가이 운동 방법을 허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회사는 옵션 보유자가 주식을 보유하도록 장려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지속적인 지분을 갖게하려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러한 방식으로 실행 된 판매가 주식 가격을 떨어 뜨릴 것이라고 우려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문서를 검토하거나 회사에 확인하여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금 결과.


일반적으로 무 현금화 운동의 세제 결과는 다음 두 단계의 세제 결과와 동일합니다.


옵션을 운동. 이 단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일반 보상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귀하가 직원 인 경우 원천 징수 규정이 적용됩니다. 소득 (및 원천 징수 원이있는 경우)은 W-2 양식 (귀하가 직원 인 경우) 또는 양식 1099-MISC (귀하가 아닌 경우)에게 귀하에게보고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 규정 스톡 옵션 행사를 참조하십시오. 주식 판매. 이 단계에서는 자본 이득 또는 손실 (이 경우 명백하게 단기 임)을보고해야합니다. 판매로 인한 수익 금액 (이익 또는 손실 금액 아님)을 알려주는 양식 1099-B를 받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 한정 옵션 주식 판매를 참조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우리는 종종 다음과 같은 점에 혼동을 느낍니다.


Q : 옵션을 행사할 때 내 W-2 양식에 임금으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양식 1099-B는 이익을 포함하여 전체 수익을보고합니다. 동일한 금액이 두 번보고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 동일한 액수가 두 번보고되지만 두 번 과세되지 않습니다. 양식 1099-B는 주식 판매로 얼마를 받았는지 보여줍니다. 귀하가 손익을 계산할 때, 귀하의 W-2에보고 된 금액은 주식에 지불 된 추가 금액으로 취급됩니다. (즉, 그것은 당신의 기초를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당신의 이득을 줄이거 나 손실을 증가시켜 이중 과세가되지 않게하는 것입니다. 비 한정 옵션에서 주식 판매를 참조하십시오.


Q : 운동을하면서 동시에 주식을 팔았을 때 왜 손익이 나나요?


A : 일반적으로보고해야 할 약간의 이득이나 손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소득으로 W-2에보고 된 금액은 보통 옵션을 행사 한 날의 주식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하지만 브로커는 평균 가격보다 약간 높거나 낮은 가격으로 팔렸을 수 있습니다. 둘째, 판매 대금은 중개 수수료에 의해 감소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로 인해 작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이익 또는 손실은 최소화되어야합니다.


Cashless 운동.


'Cashless 운동'의 정의


종업원 스톡 옵션 (ESO)을 행사할 때 사용되는 거래. 본질적으로, 당신이 여기에서하는 일은 브로커로부터 옵션을 행사하기에 충분한 돈을 빌려주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구매, 세금 및 중개 수수료를 지불하기에 충분한 주식을 동시에 판매합니다.


'캐쉬리스 운동'을 깨기


당신이하고있는 일은 기술적으로 마진 구입입니다. 중개인은 빠른 상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이 경우 여백을 살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의 장점은 현금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제목 : 세금 코드 - Cashless Option Exercise.


최종 개정 : 2014 년 10 월 19 일


기고인 : Art Kamlet (아트 골렘), Chris Lott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주식 옵션에서 파생 된 종업원의 소득에 대한 세금 처리, 특히 종업원이 자금을 투입하지 않고 비준수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 경우를 다룹니다.


첫째, 우울증. 비공식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 주어진 스톡 옵션 중 가장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식 매수 선택권을 행사하지 않은 직원은 구매 당시 과세 소득을 신고해야하며 그 소득은 (자본 이득이 아닌) 정규 수입으로 과세됩니다. 대조적으로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이러한 세금 총액을 회피하지만, ISO를받는 직원은 대체 최소 세금 (AMT)에 대해 걱정해야하기 때문에 더 복잡합니다. 유감스럽게도 일부 회사는 이름을 지칭하는 것에 별 무리가 있으며, 실제로는 비공 인 스톡 옵션에 대해 ISO라는 용어를 사용하므로 신중해야합니다.


다음, 무 현금 운동이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이것은 종업원이 주식을 구입할 돈을 모으지 않아도 스톡 옵션으로 이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모든 종업원 주식 옵션은 근본적으로 만료 기간이 매우 긴 통화 옵션입니다. 잘하면 그것은 또한 돈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W-2 양식이 스톡 옵션 행사를 위해 갑자기 엄청난 액수가 추가 되었기 때문에 정규화되지 않은 스톡 옵션에 대한 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E를 옵션 행사 가격으로 사용하고 FMV를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사용합시다. 직원은 옵션 행사의 일환으로 E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현금없는 운동이므로 회사 (또는 회사의 대리인 역할을하는 중개인)가 잠시 동안 그 금액 (E)을 대출합니다. FMV의 경우 즉시 주식이 판매됩니다. 중개인은 금액 (E)을 근로자에게 대출 해주고, 차액을 지불합니다 (FMV-E). 중개인은 거의 확실하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제 현금없는 스톡 옵션 행사를 할 수있는 행운의 사람들을 위해 그렇게 선택하면 어떻게 거래를 IRS에보고합니까? 회사는 공정한 시장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액 인 FMV-E를 근로자에게 전가합니다. 이 금액은 직원의 W-2 양식에 추가되며 V로 표시된 상자 12에 표시됩니다. 금액 FMV-E는 귀속 소득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FMV-E는 브로커가 지불 한 것일뿐만 아니라 W-2 형식으로 표시되는 귀속 소득 금액이기도합니다.


중개인이보고 한 Schedule D 판매 금액은 FMV에서 수수료를 뺀 값입니다. 직원의 비용 기준은 FMV입니다. 따라서 FMV가 판매 가격이며, 이 거래의 일정 D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경우 0을, 수수료로 인해 작은 손실을 표시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회사가 수행하는 방식에 따라 FMV가 주식 판매 가격과 약간 다를 수 있으며, 그렇다면 회사는 FMV를 직원에게보고해야합니다. Schedule D는 단기 이익 또는 손실 (판매 가격과 FMV의 차이)을 보여주기 위해 적절하게 완료되어야합니다.


주식 및 옵션 보상에 관한 광범위한 메모는 Kaye Thomas의 기사로 Fairmark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Julia K. O'Neill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비 자격 옵션의 차이에 대한 광범위한 토론을 제공합니다.


현금없는 운동 : 왜 소수의 사람들이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CA Journal; Scottsdale; 1998 년 봄; Elaine s Gill;


Volume : 7 Issue : 1 Start Page : 31-33 ISSN : 10680918 주 제 조건 : 스톡 옵션 옵션 거래 자본 이득 이그 제 큐 티브 보상 지리적 이름 : 미국.


개요 :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대부분의 일류 종업원은 현금을 낼 여유가 없다. 저축을 줄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직원은 무 현금 연습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직원은 회사 나 중개인이 설정 한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현금 지출이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주식의 양도없이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는 현금을 지출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포기하지 않고 옵션을 행사할 돈을 빌려줍니다. 브로커는 직원에게 운동비를 빌려줄 것이며, 직원은 행사 가격, 세금 및 수수료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지분을 즉시 판매 할 것입니다. 직원은 현금이나 재고가 남아있는 모든 것을 보관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보유하기로 결정하면 주식이 결국 판매 될 때 장래의 감사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원문 : Copyright AMERICAN COMPENSATION ASSOCIATION 1998 년 봄.


스톡 옵션이 최근에 주요하게 들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오늘날과 같이 설계 및 적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거나 다양하게 사용 된 적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임원 용으로 예약되어 있지만 많은 회사가 현재 모든 직원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포춘 1000 대 기업은 주식 옵션을 발행하고 General Mills Inc., Procter & Gamble Co., Du Pont Co., PepsiCo 및 Kimberly-Clark를 포함한 많은 기업이 주식 옵션을 광범위하게 공개합니다. 윌리엄 머서 (William M. Mercer)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 최대의 기업 중 30 %가 광역 스톡 옵션 계획을 수립했다.


경영진에서 순위 및 파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직원에게 스톡 옵션 혜택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인기있는 이유는 "직원들이 주인으로 생각하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직원 복지를 주주들과 직접 연결하고 직원들이 주주 가치를 높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주주 가치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각 직원을 주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스톡 옵션 보조금을 통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류 종업원과 많은 임원은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현금을 낼 여력이 없습니다. 그들은 자격이없는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 가격과 세금을 모두 커버 할 현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직원은 주식 옵션 보조금 지급을 위해 시간이 갈 때 회사 주식을 큰 비축으로 보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주식을위한 주식"운동이라고합니다.


저축을 줄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직원은 "무 현금"연습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직원은 회사 나 중개인이 설정 한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현금 지출이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주식의 양도없이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는 직원에게 운동비를 빌려줄 것이며, 직원은 행사 가격, 세금 및 수수료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지분을 즉시 판매 할 것입니다. 직원은 현금이나 재고가 남아있는 모든 것을 보관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보유하기로 결정하면 주식이 결국 판매 될 때 장래의 감사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커미션은 행사되는 옵션의 크기와 중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수탁 수수료가 설정된 여러 브로커를 사용합니다. Deloitte & Touche LLP의 주식 계획 설계 및 관리에 대한 1997 년 조사에 따르면 스톡 옵션을 보유한 회사의 76 %가 주식 중개인이 아닌 47 %의 주식을 스톡 옵션으로 제공하는 반면, 현금 옵션이없는 무주 운동 / 당일 판매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ashless는 주식 옵션을 행사하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이되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을 사용하면 직원이 실제로 주식을 "소유"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됩니다. 결국, 주식은 같은 날에 매매되었다. Duke 대학의 Steven Huddart와 채플 힐 (Chapel Hill)의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University of North Carolina)의 Mark Lang은 1996 년에 두 명의 부교수가 연구 한 결과, 하위직 직원의 운동 활동의 3 분의 2가 기득권 후 6 개월 만에 생겨 났으며 옵션은 "돈으로." 고위 간부는 그 비율의 절반에 운동했다. 연구에 참여한 직원의 90 %는 현금없는 운동을 통해 운동 직후에 주식을 팔았습니다.


준비된 현금 유혹.


옵션이 너무 인기가있는 이유 중 하나는 초기 가득 기간 또는 보유 기간 이후 즉시 현금으로 전환하여 즉각적인 만족의 전망과 위험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종종 옵션을 장기적인 자산 작성자가 아닌 빠른 돈 출처로 보는 사람들에게 유혹을줍니다. 반대로 직원은 계획 제한 및 세금 부채로 인해 401 (k) 플랜을 퇴직 저축 계좌로 간주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옵션의 빠른 처리는 직원을 소유주로 생각하게하는 원래 목적을 부분적으로 무효화합니다. 계속 된 수익성의 가능성이 높더라도, 쇠퇴의 첫 징후로 또는 일정 금액의 이익을 얻은 후에 사업에서 탈출하겠습니까? 결국 직원들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주가 및 주주 가치에 대한 우려가 줄어 듭니다.


많은 기업들이 가득 기간을 길게하여 직원들이 주주 가치 증대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을 갖게됩니다. 종업원의 주식 소유를 촉진하기 위해 일부 회사는 회사 임원의 지분을 늘리기 위해 고위 임원에게 정의 된 주식 소유 가이드 라인을 요구했습니다.


회사가 발행하는 옵션 중 가장 인기있는 옵션은 비 정규화 주식 옵션으로, 행사시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Deloitte & Touche 조사에 따르면, 조사 대상 기업의 92 %가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을 발행했습니다. 이익을 행사할 때 일반 소득으로 과세되므로 작업 유형에 관계없이 세금이 동일하므로 직원이 주식을 구입하여 보유 할 동기가 없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ncentive Stock Options, ISO)은 유리한 세금 처리를위한 자격을 얻기 위해 주식을 보유 할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주식 매각시, 증가 된 가치는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면 28 %의 낮은 자본 이득 률로, 18 개월 동안 보유한다면 20 %로 부과됩니다. 많은 직원들이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연습을 사용하기 때문에 ISO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즉, 즉각적인 판매로 인해 ISO를 비 정식 스톡 옵션으로 전환합니다. 대부분의 ISO는 사업 성장에 주력하는 최신 첨단 기술 기업들 사이에서 발행됩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시장에 익숙하지 않으며 이전에 주식을 사거나 매도 한 적이 없습니다. 회사는 그들의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고 운동 후 주식을 보유하는 가치에 대해 직원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또한 직원들이 현금없는 연습을 사용할 때 스톡 옵션 가치가 스톡홀름 가치에 미치는 "희석"효과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운동 후에 직원이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현행 가격으로 행사 된 금액으로 새로운 스톡 옵션을 "재 적립"하거나 부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많은 직원들이 401 (k) 플랜을 통해 퇴직 저축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고심하고있을 때 큰 도전입니다. 어떤 회사도 재정적 인 조언을주는 번거 로움을 원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직원에게 이익이되는 외부 재무 계획을 제공함으로써 훌륭한 노선을 걷고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General Motors Corp.)는 경영진에게 주식 가격의 지속적인 성장, 배당 소득 및 가능한 유리한 세제 혜택을 포함한 주식 소유로 인한 이익을 교육하기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Eli Lilly & Co. 는 간단하고 편리한 운동 과정에 중점을 둔 새로운 GlobalShares의 광범위한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성공을 크게 강조합니다. Eli Lilly는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직원들이 옵션을 사용하고자 할 때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General Motors와 Eli Lilly의 경우 대부분의 옵션은 무 현금으로 행사됩니다.


특정 기간 동안 직원의 주식 소유자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업은 사람들이 소유자 역할을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종종 "직원들이 돈을 가지고 도망 간다"는 개인적인 결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사거나 대학 등록금을 납부하거나 즉각적이고 긍정적 인 현금 흐름을 얻으려고 돈을냅니다. 다른 직원들은 목표를 설정하고 특정 가격으로 운동을 결정합니다. 주식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많은 직원들이 돈을 잃고 현금없는 운동을 통해 구제 금융을 당황하게됩니다.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현금 프로그램으로 바꾸어 놓은 것처럼 보이고 회사는 현금없는 운동을 제공함으로써 도움을 얻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직원은 보조금 기간 동안 주가가 상승하지 않으면 스톡 옵션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처음에 현금이나 주식을 통해 자신의 주식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진정한 이익으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가 상승은 기업, 직원 및 주주에게 이익이됩니다. 스톡 옵션 :


직원의 개인 재무 성공률을 회사의 개인 재정 성공률과 맞추십시오.


직원이 사업에 지속적으로 기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회사의 성공에 대한 직원의 지분을 늘리십시오.


동시에 스톡 옵션은 직원의 회사 주가에 대한 인식을 매일 높일 수 있습니다. 케미칼 뱅킹 코퍼레이션 (Chemical Banking Corp.)이 "성공 몫 (success shares)"을 발행했을 때, 신문의 견적을 확인하는 것은 일부 직원들에게 조기의 의식이되었다. 주식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흥분도 가중되었습니다. 이것들은 회사가 무 현금 연습과 함께 스톡 옵션을 계속해서주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저자 노트] Elaine S. Gill은 General Motors Corp. 의 전세계 임원 보상 직원을위한 수석 관리자입니다. 그녀는 총재 보상 전략 및 개발을 통해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지원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녀는 장기간 인센티브, 연간 인센티브, 기본급 및 급여를 포함하는 임원 보상의 다양한 측면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녀의 전문 분야에는 임원 보상, 인사, 노사 관계, 제조, 기계 및 산업 공학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B. S. 노스 캐롤라이나 A & T 주립 대학 및 M. S.에서 산업 공학 전공 Kettering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스티븐 허다트.


Smeal College of Business, Penn State University, University Park, PA 16802-3603 미국.


(814) 863-8393 팩스.


님이 2016 년 12 월 16 일 금요일에 최종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늘은 Thu, Dec 21, 2017입니다.


Copyright & copy; 1995-2016 Steven Huddar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