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10 갤런 탱크 스타킹 옵션


10 갤런 탱크 양말.
10 리터라고도 불리는 38 리터 (10 US G.) 탱크는 초보 탱크 용으로 가장 잘 알려진 크기 중 하나이지만, 이 양의 물에서 진정으로 어떤 생물이 번성 할 수 있는지를 현저하게 제한합니다. 탱크 크기면에서 38 리터 (10 US G.)는 작은 것으로 분류됩니다. 이 크기의 탱크로 자신을 발견하고 광범위한 탱크 업그레이드를 계획하지 않고 무엇을해야할지 궁금하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결코 결정적인 목록은 아니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어류를 어류 매장에 포함 시키려고 시도했지만, 거의 발견되지 않은 어류는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물론 옵션이 될 수있는 많은 다른 물고기가 있습니다. 위의 "토론"탭에서 아무 것도 제안 할 필요가 없습니다.
10 갤런 탱크에 적합한 물고기.
다음 물고기는 평생 동안 38 리터 (10 US G.) 탱크에 살 수 있습니다. 적합한 어류의 대부분은 길이가 5.1cm (2 ") 이상으로 성장하지 않으며 열대성 온도를 선호합니다. 이 목록을 모두 함께 탱크에 추가 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스타킹 아이디어.
커뮤니티 옵션.
이 물고기는 다른 평화로운 탱크 동료와의 평화로운 공동체 환경에있는 것을 용납합니다.
Betta는 38 리터 (10 US G.)의 훌륭한 후보입니다. 한 남성이 행복하게이 크기의 탱크를 순찰 할 것이고, 작은 별난 바닥 거주자들과 함께 지낼 수 있습니다. 아니면 5 ~ 6 명의 암컷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신중하게 추가되어야하며 한 번에 모두 숨어 있어야합니다. 남성 한 명만 입양하면 신중하게 추가해야하며 장식은 부드럽고 둥글며 가장자리가 고르지 않아야하며 긴 꼬리가있는 남성 Bettas는 강한 수영자가 아니므로 필터가 부드러워 야합니다. Bettas는 결코 Gouramis와 유지되어서는 안됩니다.
Honey Gourami는 작은 커뮤니티 탱크에 화려한 색조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평화 롭지 만, 두 남자는 서로에게 공격적 일 수 있습니다. 38 리터 (10 US G.)의 경우 남성 1 명, 여성 1 명 또는 남성 / 여성 쌍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의 긴 복부 지느러미 때문에, 그들은 딱딱한 물고기로 지켜서는 안됩니다.
Honey Gourami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Sparkling Gourami는 여전히 2.5cm (1 ") 이상 성장하지 않는 매력적인 작은 물고기입니다. 이 작은 물고기는 두 마리의 암컷이있는 한 남성의 삼중주에서 가장 잘 보관됩니다. 탱크에 보관하면 침략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Gouramis는 영토를 번식하거나 결정할 때 "도둑질"하거나 "노래 부르기"합니다.
이들은 실제로 Guppy의 야생 사촌이며 Guppies와는 달리 남성 / 여성 그룹이 놀라운 속도로 번식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튀김을 먹지 않습니다. 그러나, 작은 키 (1 ", 수컷의 경우 1"이하) 때문에 그들은 38 리터 (10 US G.)의 평화로운 공동체 또는 종, 탱크에 사는 것이 행복합니다. 아기와 함께 침수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화려한 남성은 여성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이들은 Guppy와의 교배종으로 매장에서 종종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잡종은 진정한 Endler보다 약간 클 수 있습니다. 모든 생존자들과 마찬가지로, 혼합 성 집단을 고려하고 있다면 암컷 3 명당 1 명을 유지하십시오. 성별 그룹을 유지하는 경우 4-6 명을 유지하십시오.
또 다른 작은 livebearer, 위의 Endler보다 약간 덜 화려하지만 여전히 뛰어난 속도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튀김으로 가득 찼다는 것을 알고 싶다면, 하나의 섹스 그룹을 유지하십시오. 암컷은 수컷보다 약간 크지 만 2.5cm (1 ")보다 커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들은 완전히 평화로운 작은 물고기이지만 더 크게 자라며 딱딱하고 공격적 일 수있는 Gambusia affinis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Dwarf livebearer는 사교적 인 작은 물고기, 단일 성 그룹이 유지되어야하는 경우, 4 명 미만을 유지하지 마십시오.
Ember Tetra는 4-5 마리 또는 그 이상에서 가장 잘하는 작은 물고기입니다. 38 리터 (10 US G.)에서 탱크에있는 유일한 어류 인 경우 최대 10기로 이동하십시오. 각각의 물고기는 2.5cm (1 ") 이상으로 자라지 않으며 오렌지 - 레드 색상이 풍부하며 심은 녹색 배경을 배경으로 아름답습니다. 긴 물고기를 길러서 물고기를 잡아 먹지 마십시오.
사교적으로 평화로운 작은 Rasbora는 길이 2.5cm (1 ") 이상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작은 물고기를 4-6 그룹으로 유지하십시오. 딱딱하지 않고 공격적이지 않은이 물고기는 38 리터 10 US G.) 심은 탱크에서 놀랍다.
위의 드워프 Rasbora와 거의 동일한 치료를 필요로하는이 작은 물고기는 최대 3.8cm (1.5 인치)로 약간 커지고 수직 줄무늬가있는 매력적인 청록색 색상이 있으며 완전히 평화로운 물고기이며 6 마리는 38 마리 리터 (10 US G.).
이것은 길이가 1 인치 이상으로 커지지 않는 소수의 진실한 Corydoras 메기 중 하나입니다. 모든 Cory와 마찬가지로이 작은 물고기는 매우 사교적이며 완전히 평화로 우며 4-5 그룹으로 유지되어야합니다. habrosus는 기판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기판은 부드럽고 작은 샌드위치가 있어야 미세한 섬세한 바벨이 손상되지 않습니다.
C. habrosus와 유사하지만 중형 수영 선수가 더 많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적으로 사교적이며 평화 롭고 4-5 그룹으로 유지되어야합니다. 이 코리는 자주 팔리지 않습니다.
C. hastatus와 마찬가지로, 이 작은 코리는 또한 바닥에 사는 C. habrosus보다 더 중형의 수영 선수입니다. 다른 코리와 마찬가지로 피그미 코리는 3-5 그룹에서 가장 잘합니다. 이 물고기는 더 자주 C. hastatus 그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투 (Oto)는 일반적으로 길이가 약 3.8cm (1.5 ") 인 매우 평화로운 작은 새커 머드 메기로, 3 그룹 이상 (38 리터보다 큰 탱크에 3 개 이상 있어야 함) 이 작은 물고기는 높은 쓰레기 생산자가 될 수 있으며 많은 조류가있는 성숙한 수조에만 첨가되어야하며 특히 갈색 조류에 부분적이지만 다른 식품으로 보충되어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모든 종류의 조류를 먹는다. 그들은 탱크 외부의 활동에 놀라는 것처럼 숨어있는 장소가 많이 필요하다.
이것들은 길이가 2.5cm (1 ") 밖에 안되는 평온한 주거용 수족관 물고기로 6 마리 단위로 보관해야하며 틈새가없는 딱딱한 뚜껑이 있어야합니다. 음식을 보거나 깜짝 놀랐다. 그들을 괴롭힐 수있는 물건을 가지고 있으면 안된다.
이 Minnow는 초보자에게 인기가 있으며 종종 "냉수"로 판매되며, 실제로 아열대 지방이며 열대성 저기압을 기쁘게 받아 들일 것이며 가열 탱크의 안정성으로부터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그들은 높은 산화 탱크와 좋은 전류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활동적인 작은 껍질을 벗기고있는 물고기이며 4-5 개를 보관해야합니다. 그들의 활동적인 성질 때문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38 리터 (10 US G.)보다 더 큰 공간을 인정할 것이지만, 누군가 물고기 잡이를하기 시작하면 WCMM에 잘못 갈 수 없습니다.
독특하고 특이하고 작은 킬리시 (Killifish)는 밝은 푸른 눈으로 그들에게 공통된 이름을 부여합니다. 가장 좋은 그룹은 최소 5 명 이상이며, 크기 때문에 피그미 코리 도르 즈 (Pygmy Corydoras)와 같은 다른 마이크로 물고기와 함께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적으로 평화 롭고 가벼운 현재와 조밀 한 재배에 감사 드리며 잘 성숙 된 수조를 선호합니다.
스타킹 아이디어.
위에서 제안한 지역 어류 중 일부를 좋아한다면, 여기에 무엇을 얼마나 많이 보유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물고기를 추가하기 전에 모든 탱크를 순환시켜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10 갤런에 너무 많은 물고기를 넣지 않도록하십시오. 이 취미에 대해 흥분을 감추고 탱크가 처리 할 수있는 더 많은 물고기를 원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ishkeeping 시작하기 - Fish 추가를 참조하십시오.
종 옵션.
이들은 실제로 자신의 종족이있는 수조에 있거나 실제로 혼자있는 수조에 들어가는 것을 용인합니다. 이 동물들을 사육하기 전에 많은 연구를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아주 특별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아프리카 나비 물고기는 육식성 사냥꾼입니다. 더 큰 탱크에서는 다른 물고기와 함께 보관할 수 있지만 38 리터 (10 US G.)에서는 작은 탱크 매트를 삼킬만큼 현저히 큰 입을 가질 수있을뿐만 아니라 긴 핀 번호를 가질 수 있으므로 홀로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른 물고기가 물지. 또한 전적으로 주거와 우수한 점퍼이므로 뚜껑이 꼭 필요합니다. 그것은 좋은 이야기 지점을 만들 것이고, 아주 이상한보고있다. 매우 활동적이지 않고 한 곳, 종종 구석에 장시간 걸려 38 리터 (10 US G.)에 적합합니다.
시클리드 (Cichlid)가 서식하는이 셸은 38 리터 (10 US G.) 종 탱크에 이상적입니다. 그들은 길이가 5.1cm (2 ") 이하로 자라며 빈 껍질이 많은 모래 기질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아프리카 시클리드와 마찬가지로이 셸 거주자는 비교적 높은 pH를 필요로하며 더 단단한 물을 선호합니다. 다른 수족, 특히 수컷에 대해 공격적 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포로로 행복하게 번식 할 것입니다. 이 작은 수조에는 정말로 권장할만한 시클리드입니다.
38 리터 (10 US G.) 탱크에서 번성하는 작은 (1 "길이) 복어. 이 호기심 어린 물고기는 예외적으로 공격적입니다 .38 리터 (10 US G.) 탱크에서는 장식이 밀집해야하며, 동굴과 습지, 이 물고기는 바쁘게 지낼 필요가 있습니다. 양말의 관점에서, 두 남자는 죽음에 맞서 싸우지 않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물고기 당 2-3 갤런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38 리터 ( 10 US G.), 여성 2 명과 남성 1 명 또는 여성 3 명을 둘 수 있습니다.
물속에서 인생을 살아가는 작은 수생 개구리. 이 종은이 크기의 탱크에 들어있는 재미있는 수륙 양용 비행기이며 탱크가 잘 걸러져 있으면 2 ~ 3 개를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이 페이지에 열거 된 다른 작은 물고기들과 함께 조심스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음식에 맞서 싸울 수 있으며, Bettas와 Gouramis 같은 물고기가 발가락을 가볍게 두 드리거나 다리를 부러 뜨리면 부상을 당할 수 있습니다. 답례로, 그들은 느린 움직이는 물고기의 꼬리에 붙잡을 수 있습니다. 다시 꼬리를 음식으로 착각하는 시력이 약해서 Bettas를 좋아합니다.
민물 고기를 용인 할 수있는 작은 소금기있는 생선이지만, 정말 맛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의 다른 사람과 유지 될 수있는 작고 평화로운 물고기는 자신의 종류지만, 긴 지느러미를 가진 물고기쪽으로 기분이 좋을 것이고, 더 큰 것에 의해 위에 선행 될지도 모른다. 그것 때문에 짠맛이 필요합니다. 38 리터 (10 US G.)에 보관하면 수족관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약간 특이한 구라 미 (Gourami)는 유지하기가 어려울 지 모르지만 흥미로운 이야기를합니다. 그들은 예외적으로 낮은 pH (4.0-6.5)를 필요로하므로 번식을 권장하기 위해 종 탱크에서 최고입니다.
물고기는 10 갤런 탱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많은 일반 대중적인 물고기는 실제로이 크기 탱크를 위해 적당하지 않다. 네온 테트라, 얼룩말 댄시오, 플 래티와 같이 너무 활동적이거나 금붕어, 모리 스, 모든 플레 코스 (Plecos) 및 커리도 라스 (Corydoras)의 많은 메기와 같이 너무 커질 수 있습니다. Dwarf Gourami는 일반적인 이름 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57 리터 (15 US G.)의 더 큰 탱크에 보관해야하며 사용 가능한 현재 생선도 병이 났으며이를 기존의 탱크에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0 갤런의 무척추 동물.
petstores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반전 물은 10 갤런 탱크에 적합하며 대부분은 bioload에 크게 기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체리 새우와 같은 작은 새우를 Bettas와 같은 물고기와 함께 지키면 저녁 식사로 착각 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있는 지역 사회에 적합합니다.
이 무척추 동물은 10 갤런 안에 물고기와 함께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유령은 평화로운 청소 새우이며, 조류에 큰 함몰을 만들지 않습니다. 작은 물고기는 괜찮을 것입니다. 그러나 유령 새우는 종종 먹이 새우로 사용되며 Betta splendens 및 Gouramis와 같은 물고기는 저녁 식사로 볼 수 있습니다!
Amanos는 Ghost Shrimp보다 크지 만 해조류를 기반으로하는 식단이 더 많습니다. 그들은 크기가 크기 때문에 비슷한 크기의 탱크 동료들에 의해 음식으로 보일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 새우들은 사회적이며 삼중주에서 가장 잘합니다.
레드 체리 새우는 38 리터 (10 US G.) 탱크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식민지가 확립되면 새우는 돌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들의 종을위한 전체 탱크가 주어지면 쉽게 번식하지만, 어류를 먹어도 어른들은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이 사소한 새우이기 때문에 약 5 명을 그룹으로 유지하십시오.
애플 달팽이는 38 리터 (10 US G.) 탱크에서 평화로운 공동체 물고기를위한 훌륭한 탱크 메이트입니다. 그들은 조류를 먹을 것이며, 오직 하나만 지키면 재현하지 않을 것입니다. 새우보다 달팽이가 생물량을 더 많이 첨가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취미에 비교적 익숙하지 않은이 작은 창백하고 비밀스러운 게는 청소부이며 성인은 약 1cm (0.4 인치) 정도의 작은 크기이므로 크기가 작기 때문에 큰 물고기가 쉽게 먹을 수 있지만 매우 효과적입니다 멸종 위기에 놓인 게 (Ember Tetras)와 같은 작은 물고기는 크랩에 숨어있는 곳이 많으며, 이 크랩은 완전히 수생하며 토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완전히 담수입니다.
종 탱크에만 적합합니다.
이 무척추 동물은 10 갤런 안에 보관할 수 있지만 물고기와 잘 어울리지는 않습니다.
Red Claw Crab은 종종 담수 공동 탱크에 적합한 무척추 동물로 판매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Red Claw는 정말로 소금기있는 게이며, 여과 된 물과 그 위로 올라가는 지역 모두를 갖춘 전문가 설치가 필요합니다. 물 밖으로 빠져 나오기위한 접근이 제공되지 않으면 결국 죽을 것입니다. 그것은 영토가 될 것이므로 다른 게와 함께 보관하면 안됩니다. 그것은 기회 주의적 피더이며 잡을 수있는 모든 물고기를 먹이로 삼을 수 있습니다.

수족관.
368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19077에서 & # 32; app-387 & # 32; 2017-12-18 15 : 30 : 03.266495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10 갤런 탱크 스타킹 옵션
현재 채팅을 사용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bettas에 대한 추가 정보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그들은 매우 다채 롭습니다.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당신의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
vBSecurity v2.2.2 (Pro)에서 제공하는 vBulletin 보안 - vBulletin Mods & amp; Addons 저작권 및 사본; 2017 DragonByte Technologies Ltd.

10 갤런 수족관에 스타킹.
이 제품과 같은 10 갤런 (38L) 수족관 키트는 저렴하고 어떤 방에도 쉽게 들어갈 수있어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10 갤런에 어떤 물고기를 사야할지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0 갤런은 많은 공간이 아니며 현지 수족관 상점의 대부분의 물고기는이 크기의 탱크에서 빨리 자라납니다. 절망하지 마십시오. 확실히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어떤 물고기와 반전 물이 10 갤런에서 효과가 있고 더 잘 피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독서를 계속하십시오!
물고기 10 갤런 탱크 피하십시오.
많은 사이트에서 실제 크기가 너무 커지거나 10 갤런 수족관 설정에 너무 활발한 물고기 종을 추천합니다. 아래 나열된 물고기는 종종 10 갤런에 적합한 것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최상의 피하거나 기껏해야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화려한 금붕어 & # 8211; 너무 많이 자라며 물고기 당 최소 20 갤런 (75L)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계산서. 일반적인 금붕어 & # 8211; 연못에만 적합합니다. 여기에 계산서. (Neon) tetra & # 8211; 더 많은 방이 필요한 활동적인 학교 물고기 Danio & # 8211; 너무 활동적이고 크다. 여기에 계산서. Corydoras & # 8211; 거의 모든 코리도 라스 (Corydoras) 종은 너무 커져 몰리 (Molly, platy, guppy) 이 생존자들은 모두 너무 커집니다.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일반적인 작은 학교 물고기는 크기에도 불구하고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너무 활동적이고이 크기의 탱크에 수용 될 수있는 것보다 큰 그룹으로 유지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코리도 라스 종은 너무 커집니다. Cory는 a_wilson에 의해 닫힙니다.
물고기와 무척추 동물 10 갤런 탱크.
분명히, 5 갤런 (19L) 수족관에 보관할 수있는 모든 종도 10 갤런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미 우리에게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하지만 잘 작동 할 수있는 종의 목록을 계속 읽으십시오. 물고기를 놓치거나 목록에 거꾸로 쓰면이 기사 하단에 의견을 남기십시오.
너의 10 갤런을 구입할 때, 1 마리의 물고기 종 (2 개는 확실히 최대량)에 고집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인버트는 낮은 바이오로드를 가지며 대개 어떤 설정에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0 갤런 탱크 용 학교 물고기.
모기 rasbora (Boraras brigittae) & # 8211; 아주 작아서 적어도 7-8을 유지하십시오. 최소 송사리 (Heterandria formosa) & # 8211; 작은 생존자, 하렘인 또는 더 큰 그룹을 유지하십시오.
메기 10 갤런 탱크.
피그미 코리도 라스 (Corydoras habrosus & hastatus) & # 8211; 최소형 코리도 라스 (Corydoras) 유형은 최소 6 개를 유지하십시오. Otocinclus & # 8211; 그레이트 해조류 먹는 사람은 매우 민감합니다. 완전 순환 설정의 경우에만 4 이상을 유지하십시오. 하라 제 도니 & # 8211; 취미에서는 그리 흔하지 않습니다. 소그룹에서 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미로 물고기 10 갤런 탱크.
Betta (Betta splendens) & # 8211; 10 갤런을위한 훌륭한 옵션. 아주 작고 장식적인 물고기. 여기에 계산서. 스파클링 고 라미 (Trichopsis pumila) & # 8211; 쌍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gourami를 부르짖는 일컬어!
10 갤런 탱크 용 다른 물고기.
드워프 퓨퍼 (Carinotetraodon travancoricus) & # 8211;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주 재미있는 물고기. 여기에 계산서. 스칼렛 badis (다리오 다리오) & # 8211; 작지만 발랄하고 다채로운! 쌍 또는 하렘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Peacock Goby (Tateurndina ocellicauda) & # 8211; 매우 드물다. 작은 그룹으로 유지하십시오. 어릿 광대 송사리 (Pseudepiplatys annulatus) & # 8211; 화려하고 흥미 롭습니다. 그룹으로 묶어 라.
10 갤런 탱크의 무척추 동물.
다양한 새우 종류 & # 8211; 신개발 새우, 아마노 새우, 유령 새우, 술라웨시 새우, 새우 등. 매우 재미 있고 유지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다양한 달팽이 종 & # 8211; 네 라이트 달팽이, 어쌔신 달팽이 (Clea helena), 술라와시 달팽이 (Tylomelania) 등
가장 작은 Rasbora 종은 10 갤런에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530 & # 215; 330에 의해 kamujp.
10 갤런과 같이 나노 탱크를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서는 여전히 많은 논의가 있습니다. 주식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고기의 필요가 항상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입니다. 언더 스톡은 과잉 공급보다 훨씬 낫습니다. 단지 한 두 종의 탱크는 전혀 지루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너무 보수적 인 목록을 발견 할 수 있지만 물고기의 건강을 염두에두고 작성되었습니다. 추가 제안 사항이 있거나 목록에있는 모든 종과 경험을 공유하고 싶다면 아래에 의견을 남기지 마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공유:
설립자 & amp; Aquariadise의 관리자, 수족관 열광 자 및 많은 기사의 작가.
너도 좋아할거야.
시트 : 체리 새우 (Cherry Shrimp) | Neocaridina davidi.
수족관 질소 순환 & # 038; 물고기 탱크를 순환.
계산서 : Amazon puffer | Colomesus asellus.
18 개의 댓글.
피그미 코리 도다는 유목과 암석이 많은 수조에서 괜찮습니까? 그리고 수족관 기판 선택하기에서 나온 환경 친화적 인 기질이 좋을까요? 조? 나는 돌 메기를 먹을 수 있을까? 이게 내 첫 번째 탱크 야.
안녕! 나는 Corydoras가 모래를 선호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로 생태적으로 완벽한 팬이 아니다. & # 8211; 어쩌면 모래 층으로 기질을 씌울 수 있습니까? 생태 학적 완성도가 날카롭지 않기 때문에 큰 재앙은 아니지만 모래는 자연의 먹이주기 행동을 볼 수있게 해줍니다.
아시아 돌 메기 (Hara jerdoni)는 내가 아는 한 고단백 식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냉동 식품은 잘 작동하지만 라이브가 환상적입니다!
첫 번째 탱크에 행운을 빕니다
감사! 처음에는 식물 만보고 시작하고 싶었지만 혼란 스러웠습니다. 설치 한 탱크로이 필터가 괜찮습니까? CO2를 추가해야합니까, 아니면 폭포가 물에 가스를 추가합니까? 나는 물고기없이 시작하고 싶었고, 식물 만, 나중에 동물을 추가하고 싶었다.
그건 그렇고 10 갤런입니다.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는 정말 도움이되었습니다!
댓글 줄을 죄송합니다. & # 8230;
이산화탄소 질문에 신경 쓰지 마라, 나는 방금 기술 수준이 낮은 수족관에 관한 기사를 읽고, 비료를 구입했다.
안녕! 당신이 그것을 알아낼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probably 당신이 아마 결론을 내렸 듯이, 연결된 필터는 설치 한 탱크 (그리고 다른 유형의 탱크도 마찬가지입니다.)는 괜찮습니다. Co2 시스템처럼 Co2를 물에 넣지는 않겠지 만, 심은 탱크로 특정 경로를가는 경우 Co2 만 있으면 돼요. & nbsp; & nbsp; & nbsp; & nbsp; 조금 더 많은 경험을 얻었다. 저비용 수족관 기사에 설명 된 비료는 잘 작동합니다! 사실, 일부 식물의 경우조차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경우, 여기에 몇 가지 쉬운 식물을 포함하는 기사 : 8 개의 쉬운 수족관 식물.
현재 계획대로 나는 모든 것이 잘 돌아서 모든 것을 준비하는 행운을 빕니다!
남성 4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무엇입니까? & # 8211; 6 Endler의 경우 10g입니까? 할 수 있는? 믹스에 반전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함께이 기사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12; 일부 tetras를 dooming에서 나를 구 했어요!
안녕! 기사를 듣고 다행이 도움이되었습니다. Endler의 경우, 일반적으로 10 갤론에 대해 어떤 guppies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내가 잘못 착각하지 않으면 사이트의 다른 곳에서 15 갤런에 적합한 Endler의 구피가 나와 있습니다. 그러나 절망하지 마십시오! 나는 목록에 다른 좋은 옵션이있다. 드워프 크레이 및 새우와 같은 거꾸로 유지할 수있는 다채롭고 화려한 것을 찾고 있다면, 모기 라 스보라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가끔 새우 튀김에 대한 식욕이 있지만 성격이 풍부한 생선을 찾고 있다면 스칼렛 badis가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 행운을 빌어 탱크를 스타킹!
내 10 갤런 탱크에 여러 종을 추가하고 싶다면 무엇을 제안하겠습니까? 나는 예쁜 물고기 그룹을 찾고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거기에 남성 베타 한 명을 넣을 수 있습니다.
옵션은 매우 제한되어 있지만, 하란 제르 도니 또는 Otocinclus (경험있는 생선 보관 인 인 경우) 메기와 최소한의 송사리 또는 반짝이는 gourami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가 아니어도 목록에있는 종 (Bettas 또는 dwarf puffers가 아닌)을 난쟁이 왕새우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성격의 톤을 가지고 계속 슈퍼 재미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이 길로 갈 것이다.
난쟁이 호흡기가 있으면 탱크에 다른 종을 넣을 수 있습니까?
10 갤런 안에는 드워프 퓨퍼를 넣은 새우 만 넣으면됩니다. 대형 탱크의 경우 여전히 제한적이지만 몇 가지 옵션이 더 있습니다.
betta splendens가 포함 된 10 갤런 지역 사회 탱크에 대해 제안 할 수있는 조합이 있습니까? 고맙습니다!
이론적으로 그것은 Pygmy Cories 나 Hara jerdoni와 같은 작은 메기와 함께 일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betta를이 작은 탱크의 다른 물고기와 결합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작은 달팽이 일 수도 있습니다. 🙂
아주 잘 했어! 진정한 endler를 추가 할 수 있을까요?
이 물고기의 어떤 조합을 10 갤런 지역 사회 탱크에 제안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수족관이 아닌 다른 지역에 비해 10 갤런입니까?
모든 학교 물고기에 대해 저는 단일 종 설치를 권장합니다. 일이 빨리 복잡 해지면 여러 종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능한 몇 가지 조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M 1F Trichopsis pumila 또는 Dario dario와 4-5 Hara jerdoni를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양립성이있는 한 반전 물은 모든 생물 종과 결합 될 수 있지만, 큰 생물학적 부하는 없다. 나는 드워프 크레이가 특히 수족관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수족관.
Aquariadise는 수족관 정보, 팁 및 영감으로 가득한 수족관 웹 사이트입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정기적으로 수족관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아래에서 신청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