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네덜란드어


네덜란드 AFM은 바이너리 옵션을 규제합니다.


네덜란드 바이너리 옵션 규제는 바이너리 옵션 규제의 얼굴을 바꿔 놓았습니다. 유럽 규제 기관이 쐐기풀을 파악하고 투자 수단으로 규제하는 최초의 주요 유럽 규제자이기 때문입니다.


유럽의 바이너리 옵션 산업은 어제 네덜란드의 금융 규제 기관인 Autoriteit Financiële Markten (AFM)이 네덜란드의 OptieClub. nl BV 운영 라이센스를 양도하고 발급했을 때 큰 진일보를 보였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공급자.


게이밍 법률 그룹 (GAI)의 아래 보도 자료에서 알 수 있듯이, AFM 조정자는 조용히 가지 않았으며, AFM의 자체 사이트에서 오늘도 허가를 거부하는 것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돌연변이가 있습니다. 사실 AFM이 면허를 수여하지 않으면 1 만 유로의 벌금이 법원에 의해 AFM에 부과되어 명확하게 AFM에 거의 마노베이션 할 여지가 없다는 것입니다.


AFM은 OptieClub이 고객에게 제공 할 바이너리 옵션이 비용 효율적이고, 유용하며, 안전하고 이해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다른 이유로 들었습니다. 나는 그 똑같은 속성들이 토트넘 핫스퍼 FC가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축구를 시도하고 보길 원하는 티켓에 적용된다고 믿고 있지만 그 티켓이 금지되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 8230; & # 8230; & # 8230; & # 8230; 8230; ..


게임 법률 그룹 & amp; BAIS 법률.


뒤쪽에있는 패트릭은 Bas Longman과 Hester Bais에게 주어져야합니다. 이 법안을 통해 현재 바이너리 옵션 운영자에게 이미 공간에있는 레귤레이터, 특히 CySec에 대한 새로운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다음 보도 자료는 Gaming Legal Group의 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이지만 AFM의 주요 논쟁은 바이너리 옵션이 투자가 아니라 도박 / 게임이라는 사실에 일부 아이러니가 있습니다.


보도 자료.


오늘날 네덜란드의 금융 감독원 Autoriteit Financiële Markten (AFM)은 Financial Instruments Directive ( "MiFID") 시장에 맞춰 최초의 네덜란드 바이너리 옵션 라이센스를 발급했습니다. Optieclub (Optionclub 번역본) 라이센스가 발급되었습니다. AFM은 시위로 면허를 발급했습니다. 2015 년 1 월 16 일 AFM은 로테르담 행정 법원에서 옵티 클럽에 라이센스를 발급하기 위해 이미 소집되었습니다. 그녀가 거절했을 때 Optieclub의 변호사 : Bas Jongmans (도박 법조계)와 Hester Bais (BAIS Legal)는 임시 금지 명령을 성공적으로 요청했습니다. AFM에 대한 벌칙을 부과하면서 또 다른 두 번째 예비 탄원 요청을 막기 위해 금융 감독원은 "움찔"하고 Optieclub에게 라이센스를 수여했습니다. AFM은 2015 년 4 월 7 일에 민사 법원에 출두했습니다.


초기 개발에 비추어 AFM이 실제로 면허를 발급하는지는 의문이었다. AFM의 오늘 성명서 (AFM. nl / nl / conssumenten / actueel / nieuws/2015 / apr / optieclub. aspx)에서 AFM은 바이너리 옵션을 불법으로 간주해야하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제공이 불법임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기회의 게임. AFM은 그러나 법원을 설득하는데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로테르담 행정 법원과 CBB 항소 법원은 AFM이 Optieclub에 즉시 라이센스를 발급해야한다고 판결했다. Optieclub은 더 이상이 문제에 대한 추가 소송이있을 때까지 면허증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 라이센스 발급은 오늘 네덜란드 내에서 금융 수단으로서의 바이너리 옵션 규정 개발에 중요한 단계를 밟았습니다. 이 발급을 통해 AFM은 바이너리 옵션이 네덜란드의 AFM에 의해 규제되고 결과적으로 라이센스 소지자는 "유럽 여권"을 사용하여 유럽 시장에 입국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의 세부 사항은 현재 Optieclub의 변호사 (Bas Jongmans (게임 법률 그룹) 및 Hester Bais (BAIS Legal))가 연구하고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나중에 제공되거나 요청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한 AFM의 성명서는 afm. nl/nl/consumenten/actueel/nieuws/2015/apr/optieclub. aspx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도박 또는 투자.


그러나이 오래된 밤은 AFM과 함께 제공 될 예정인 바이너리 옵션이 한 시간 만 지속되기 때문에 도박에 더 가깝기 때문에 네덜란드 도박 당국이 규제해야한다고 주장하는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찰가와 오퍼를 입력하고 끌어 올 수있는 고주파 거래 (HFT가 도박으로 간주 될 때 거래가 나노 초 단위로 전환 될 수있는 경우 단기 단기 이진 옵션이 동일하게 간주 될 수 있음)를 제안합니다. 3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다음 월드컵에서 우승 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투자가 될 것인가?


네덜란드.


네덜란드는보다 자유주의적인 유럽 경제 중 하나입니다. 이 자유는 어느 정도까지 바이너리 옵션 시장으로 확대됩니까? 당신이 곧 알아낼 것입니다.


네덜란드의 금융 시장은 금융 시장 당국 (AFM)에 의해 규제됩니다. AFM은 최근 외환 및 이진 옵션 거래에 대한 새로운 정책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AFM이 "유독 금융 상품"으로 분류하여 분류 한 금융 자산 네덜란드 경제의 다른 측면과 마찬가지로 네덜란드가 금융 상품에 대한 자유주의 주의자인지 궁금해했다면 이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AFM은 바이너리 옵션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네덜란드 재무 규제 기관은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다음과 같은 제한을 제안했다.


AFM은 10 배 이상의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독성 금융 상품 광고에 대한 전면 금지를 제안했습니다. 이 규칙은 실제로 꽤 성이없고 외환 시장을 대상으로하는 것이지 바이너리 옵션 시장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금지령은 네 덜란 드 옵션을 시장에 내놓는 해외 중개인뿐만 아니라 네덜란드 국경 내에서 운영되는 외국 기업의 지사까지 확대됩니다.


이 예는 이미 규제 당국이 정한 이진 옵션 광고 금지를 집행하기 시작한 프랑스의 사례를 따른 것입니다. 현재 AFM이 해외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의한 바이너리 옵션 광고 금지를 시행하는 방법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AFM의 범위 내에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집행이 더 쉬울 수도 있지만 쉽게 차단할 수없는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을 가진 해외 중개인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네덜란드에서 톱 브로커.


규제.


네덜란드의 금융 시장 규제는 AFM에 의해 수행됩니다. AFM은 바이너리 옵션을 유독 한 금융 자산으로 간주하므로이 제품을 제공 할 중개인을 승인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는이 제품을 제공 할 수있는 AFM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통화 쌍 & amp; 전파.


현재 많은 네덜란드 시민들이 해외 중개인과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고 있으며 이들 중 대다수는 키프로스 기반 중개인입니다. 다양한 유로 기반 자산이 있습니다. 유로 통화 쌍, 다양한 유럽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주식 및 Eurostoxx 및 기타 주식 지수가 있습니다.


Bid / Ask 가격 견적 시스템은 자산 가격 결정에 사용되지 않지만 바이너리 옵션 계약 거래에 사용되는 자산의 만료 값을 결정할 때 고려됩니다.


거래 플랫폼.


SpotOption, Tech Financials 및 Tradologic이 설계 한 턴키 플랫폼 사용에 대한 강한 경향으로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독점 및 턴키 거래 플랫폼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키프로스 기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사용하는 네덜란드 상인들은 CySEC 보너스 금지의 결과로이 브로커에 등록 할 때 더 이상 보너스를받지 않습니다.


입금 및 출금 옵션.


새로운 제한 사항에 직면 한 네덜란드의 이진 옵션 거래자는 어떤 예금 및 인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진 옵션 중개인에 대한 송금을위한 은행 및 카드 서비스가 네덜란드 상인을 거부 당했다는 정보는 없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거래 방법을이 상인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전선 : 네덜란드 거래자는 은행 전선을 사용하여 이진 옵션 플랫폼에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BN Amro와 같은 은행은 유동성 공급자로서 금융 시장에서 매우 활발한 은행입니다. 디지털 지갑 : 로컬 디지털 지갑의 사용, 특히 네덜란드 브랜드 인 iDeal의 사용은 소매상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네덜란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위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플랫폼에서 iDeal을 제공합니다. 카드 옵션 : MasterCard 및 VISA가 발행 한 전통적인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외에 Skrill 및 Payoneer가 발행 한 선불 카드가 있습니다. 이 카드는 네덜란드 거래자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로 거래 자본을 예치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합법성 & amp; 규정.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 및 거래 행위와 관련하여 법적 고려 사항 및 규제 조건은 무엇입니까? 네덜란드의 2 진 옵션은 금융 파생 상품으로 분류됩니다. AFM은이 도구들이 네덜란드 시민들이 거래하기에는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AFM에 의한 금지 범위는 바이너리 옵션 광고에만 적용됩니다. 이진 옵션의 실제 거래를 다루지는 않습니다. 이로 인해이 새로운 규칙의 대상이되는 이진 옵션 브로커가 허점을 찾아 낼 여지가 많습니다. 벨기에, 네덜란드의 이웃집 인이 규칙은 무엇이 무엇인지,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명확하게 명시하고 있습니다.


기껏해야, AFM이하려고하는 것은 탭을 끄지 않고 물 호스에 누출을 막는 것입니다. 누출이 다른 곳에서도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산업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답변 :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제한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금지되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네덜란드 시민들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금지하는 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법은 단지 바이너리 옵션의 마케팅만을 대상으로합니다. 브로커 중심의 움직임이 아니라 상인 중심의 움직임.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답변 : 현재 네덜란드는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광고 금지 조치가 시행되면서 항상 금지 조치가 취해질 수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네덜란드 시민으로서 해외 바이어와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답변 : AFM은 네덜란드 시민들이 해외 중개인과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AFM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상태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답변 : AFM에는 근해 이진 옵션 중개인의 실사를 돕기위한 자원이 없습니다. AFM은 모든 해외 중개인과의 모든 거래 활동을 중단하기를 원합니다.


답변 : AFM은 금융 시장을위한 권한을 의미합니다. AFM은 네덜란드 금융 시장의 규제 기관입니다.


네덜란드의 Best Binary Options Brokers.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no binary options ads"규칙의 집행 측면에서 AFM의 범위 내에 있기 때문에 새로운 규칙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AFM은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라이센스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네덜란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로 기능하는 근해 중개인의 지점은 강제적으로 이전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네덜란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은 여전히 ​​해외 중개인들과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 인 경우 아래에 나와있는 중개인 목록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들은 규제 된 오프 쇼어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이므로 브로커와 거래를 할 때 노출되는 위험 수준을 줄입니다.


결론.


Netherland는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일종의 금지를 설정 한 국가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네덜란드 규제 당국이 채택하고자하는 기술에 관해서는 명확성이 부족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광고를 금지하는 것만으로는 AFM이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프 쇼어 중개인은 항상 네덜란드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어떤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네덜란드 거래 인구 내에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AFM이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므로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4option 네덜란드 검토.


24option 네덜란드 검토.


몇 년 동안의 선택은 저명한 이름 중 하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최근 왜 네덜란드에서 인기가 많은지 묻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이 미해결 중개인이 제공하는 서비스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면서이 질문에 답하기로했습니다.


이 브로커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고객 관리는 이진 옵션 트레이딩 경력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리뷰는 중개인이 네덜란드에서 사람들의 선택이 된 이유를 알려줍니다. 네덜란드에서는 24option을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로 만드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브로커는 하루 중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있는 최상의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24 개국 네덜란드 검토.


24options 바이너리 트레이딩 플랫폼은 예산에 관계없이 다양한 재무 배경의 거래자를 지원하도록 특별히 고안된 특정 자산 및 거래 카테고리의 목록으로 놀라운 것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24optoptions는 네덜란드 출신의 모든 사람들을위한 브로커입니다.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면 누구든지 언제든지이 브로커의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면 네덜란드의 많은 사람들이이 브로커를 사용하고 추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24options 브로커가 군중으로부터 절대적으로 눈에 띄는 주요 기능입니다.


네덜란드 최대 지불금.


24Option이 업계에서 가장 높은 지불금 중 하나를 제공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자산은 초기 투자의 70 %에서 95 % 범위 내에서 지급되며 다른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에서도 매우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60 초 옵션 유형을 거래하는 네덜란드 고객의 경우 지불금은 평균 75 %이며 이는 1 분 동안의 투자 수익 중 가장 좋은 수익 중 하나입니다.


네덜란드의 24 가지 계정 유형.


표준 계정, 금 계정 및 백금 계정과 같은 다양한 계정 유형이 있습니다. 각 계정 유형은 소득, 재정 배경 또는 거래 경험이 다른 여러 상인에게 적합합니다. 24 옵션은 그것을 완전히 인식하고 있으므로 네덜란드어 사용자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여겨지는 다른 계정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4Option 표준 계정은 이름과 마찬가지로 거의 모든 사람의 표준 계정입니다. 최소 계좌 입금액은 250 달러입니다. 표준 계정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 저소득자이거나 시장을 경험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금 계정은 네덜란드 상인을 위해 24option broker가 제공하는 두 번째로 큰 계좌입니다. 계정은 표준 계정보다 고급이므로이 계정의 거래자는 더 많은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게됩니다. 이 회원의 모든 무역 거래자는 2 %의 수익을 올리고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계좌 유형은 중간 소득자 인 네덜란드 인에게 적합하다고 간주됩니다. 여기에 가입하려면 $ 10,000의 보증금을 만들어야합니다. 여기에있는 거래자는이 브로커의 시장 분석가와 개인 트레이닝 세션을 갖습니다. 상인들은 또한 한 달에 한 번 무료 인출을 즐기므로 중간 소득을 가진 네덜란드 상인에게는 금 계정이 가장 적합합니다.


이 계좌의 플래티넘 회원에게는 전담 코치가 배정되며 모든 거래에서 네덜란드 거래자가 거래를하고 모든 거래에서 4 %의 추가 수익을 얻습니다. 회원은 무료로 무제한 인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24Option Netherland에서 제공하는 가장 높은 계정 유형입니다. 회원 자격은 업계에서 폭 넓은 경험을 가진 전문 상인에게 적합합니다. 이 수준에 속하는 거래자는 여기에 사용 된 금액이 엄청나기 때문에 부유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4Option Netherland를 통해 거래자는 24 달러의 거래 당 최소 투자를해야하며 이는 업계의 표준 요구 사항보다 약간 높습니다. 가능한 한 무역 당 최저 투자로 시작하는 초급 상인을 권합니다. 또 다른 메모에서, 네덜란드 상인들은 엄청난 $ 50,000를 투자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업계 최고입니다. 이 회사가 수행하는 모든 거래는 위험 부담이 없어 거래자가 위험을 줄임으로써 거래 경력을 걷어차도록 허용합니다.


데모 계좌를 통해 새로운 거래자가 거래 옵션을 시작하기 전에 플랫폼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또한이 계정 유형은이 세상의 새로운 세상에서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 할 것이므로 이진 옵션의 세계에서 새로운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이 브로커를 처음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실제 계정으로 가기 전에 데모 계정을 방문 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네덜란드의 24 개 애셋.


24option은 네덜란드에있는 상인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로커입니다. 둘러 볼 수 있다면 많은 자산을 선택할 수있는 브로커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네덜란드 상인을 위해 24Option에서 제공하는 자산에는 다양한 통화, 금은과 같은 상품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또한 사용자가 세계 최고의 기업의 다른 주식들 중에서 구글과 BMW와 같은 주요 주식을 거래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투자자는 S & amp; P500, NASDAQ 및 DAX와 같은 지수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검토는 네덜란드 상인을 위해 24option에 의해 제공되는 모든 자산이 고무적이고 모든 네덜란드 사람들이이 자산을 거래 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4 가지 옵션이 제공하는 경계 옵션은 업계에서 가장 많이 선호되는 옵션 중 하나이지만 이익을 얻으려면 거래자가 많은 관심을 가지고 거래해야합니다. 24options 거래 플랫폼은 거래자가 수익성있는 자산을 신속하게 식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네덜란드 거래자를 위해 잘 설계되었습니다. 이 리뷰는 의심 할 여지없이 네덜란드의 24Option의 우위에 참여한 많은 인센티브를 발견했습니다.


24 기금 입금 및 탈퇴.


입금과 인출은 바이너리 옵션 산업에서 거의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이 중개인은 사용자 친화적 인 입금 및 인출 시스템을 갖추고있어 해당 시스템을 상인에게 호소력있게 만듭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이를 사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투자자는 철수 처리가 인생에서 그들에게 일어날 마지막 일이라고 기대합니다. 투자자들은 빈약 한 예금 방법으로 인해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앉아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네덜란드의 투자자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하기 위해 모든 거래자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돈을 액세스 할 수있는 지불 방법이 마련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Visa 카드, 신용 카드, 디지털 현금 및 은행 송금과 같은 다양한 지불 방법과 함께 다른 통화를 사용하여 입금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출금은 영업일 기준 1-3 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24Option의 철회 시스템은 지금까지는 최고이며 다른 브로커와 비교할 때 더 편리합니다.


NETHERLAND 고객 서비스.


24Option의 고객 서비스는 가장 유용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의 삶은 질의가 충분하기 때문에 상인은 훌륭한 지원 팀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24Option은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으며, 이것이 네덜란드 거래업자들에게 최고의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지원팀은 자격을 갖추고 경험이 풍부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들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이런 종류의 지원을 통해 어떤 질문에 대한 답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실시간 채팅, 전화 통화 또는 팩스를 통해 고객 관리팀에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모든 상인들은 24 시간 동안 24 개의 모든 통신 채널을 열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13 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편리한 언어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화 할 때마다 즉시 응답 할 것입니다.


24 종목 거래 소프트웨어.


이제 24options 리뷰 중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네덜란드 무역상에게 제공되는 거래 소프트웨어가 정말로 간단하고 독특하다는 것입니다. 시스템은 매우 매력적이므로 신중하게하지 않으면 사이트에 처음 방문하는 것에 중독 될 것입니다. 이 거래 소프트웨어는 모든 운영 체제 및 Android 운영 체제 장치를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네덜란드 상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대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서 다리를 피곤하다면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므로 24option 브로커를 추천 할 것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24 공식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물론 무료이므로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24 옵션 브로커 사용의 이점.


이 회사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가장 혁신적인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이 회사를 이용하면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매우 모집 한 지불금은 네덜란드로부터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보너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네덜란드 상인에 대한 결론.


네덜란드는 투자 수익률이 높으며 거래 경험에 관계없이 모든 거래자가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매우 간단합니다. 고객은 밤이나 낮 시간에 필요할 때마다 숙련 된 거래자 및 분석가 그룹의 지원을받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 할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자는 로봇을 사용하여이 브로커에서 거래 할 수 있으므로 현재 수천 명의 네덜란드 사람들이 네덜란드에서 24option을 선호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없습니다. 버펫 봇 (Buffett Bot)을 사용하여 85 %의 우승 률을 보장하도록 권장합니다. 네델란드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최고의 브로커 중 한 명을 사용하여 꿈을 이뤄보십시오. 지금이 놀라운 기능을 통해 거의 네덜란드 사람들이 자신이 선택한 브로커로 24option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바이너리 옵션 광고 금지령이 2017 년 중반에 효력을 나타냅니다.


타이밍 세부 사항은 네덜란드 금융 시장 규제 기관인 AFM의 최신 연례 보고서에 실렸다.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과 같은 유해한 금융 상품의 광고 금지안은 2017 년 중반에 시행 될 예정이다. 적어도 이것은 네덜란드 금융 시장 규제 기관인 AFM에 의해 발표 된 최신 연례 보고서에 명시된 의도입니다.


FinanceFeeds는 AFM의 계획을 독자들에게 이미 알리고 있습니다. 올해 2 월에 레귤레이터는 10 배 이상의 레버리지를 가진 CFD와 바이너리 옵션과 같은 위험도가 높은 투자 상품에 관한 제안에 대한 자문을 시작했습니다. 협의는 2017 년 4 월 3 일에 마감되었습니다.


계획에 대해 언급하면서, 네덜란드 규제 당국은 2014 년 프랑스 감독관이 검토 한 결과, 평균 89 %의 투자자가 CFD에 대한 자금 손실과 10,887 유로의 평균 손실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영국 재무 관리국 (UK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의 검토에 따르면 약 82 %의 투자자가 손실을 입었다 고 밝혀졌습니다. 네덜란드 규제기구는 "결과가 네덜란드 투자자 들과는 크게 다를 것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


AFM은 또한 그러한 제품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조합니다.


네덜란드 재무부 장관은 2016 년 9 월 AFM과 협력하여 광고 금지 조항을 도입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AFM은 국제 협력 측면에서 이들 제품에 대한 규칙을 다루는 ESMA 작업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워킹 그룹은 유럽 내에서 이들 제품의 감독이 어떻게 조화 될 수 있는지 분석하고 논의합니다. 네덜란드의 규제 당국은 바이너리 옵션 및 CFD를 비롯한 투기 제품에 대한 유럽 정책을지지합니다. AFM은 사이 프러스의 바이너리 옵션과 CFD를 제공하는 공급 업체에 대한 검토에서 키프로스 금융 감독원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랑스는 이미 바이너리 옵션 및 기타 고위험 제품에 대한 광고를 금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회사는 준수하기를 꺼립니다.


이 공유:


+ 다음을 읽으십시오.


네덜란드 레귤레이터는 바이너리 옵션의 광고 금지를 제안합니다.


협의는 2017 년 4 월 3 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벨기에 FSMA는 Plus500 정산에 대한 지위를 명확히하고 있습니다.


벌금의 꼭대기에, 중개인은 plus500.be를 닫아야했다.


CMC Markets은 새로운 규칙에 따라 프랑스에서 제한된 위험 계좌를 개설합니다.


새 계정은 Sapin 2 법안에 포함 된 새로운 규칙을 준수하려는 회사의 노력과 조화를 이룹니다.


스페인 CFD 규정 검토.


스페인의 CNMV는 CFD와 관련하여 투자자 보호 계획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랑스의 ACPR은 수많은 이진 옵션 인 Forex 사기 사례를 기록합니다.


규제 기관은 2016 년에 3,933 개의 광고를 분석했습니다.


2017 년 4 월 29 일에 FX 중개 회사가 발효되는 폴란드의 법률 변경.


폴란드에서 중개인으로 일하기 위해서, 회사는 폴란드의 규제 당국으로부터 투자 회사 또는 투자 회사 에이전트로서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독성이있는 버킷 상점은 반드시 멈춰야합니다. & # 8211; 네덜란드는 프랑스와 벨기에의 바이너리 옵션 및 일부 CFD를 금지합니다.


네덜란드의 바이너리 옵션과 같은 유해한 금융 상품 광고에 대한 제안 된 금지는 & nbsp;


벨기에의 FSMA : 2016 년에 바이너리 옵션, FX 및 CFD에 대한 불만 및 문의가 50 % 증가합니다.


규제 기관은 2016 년 다양한 금융 주제에 대해 소비자로부터 1,510 건의 알림을 받았습니다.


프랑스 바이너리 옵션의 광고 금지 조항은 관료주의에 희생됩니다.


AMF의 제라드 라미스 (Gerard Rameix) 회장의 후계자 경쟁이 끝난 다음날, 24 시간 금지 해제가 발표됐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